온라인 인기 순위… '로스트아크' OBT 직후 무서운 상승세

11월 3주 온라인게임 Top 10
2018년 11월 12일 11시 50분 13초

11월 3주 온라인게임 순위(게임트릭스 기준)는 OBT와 동시에 큰 화제를 몰고 있는 '로스트아크'와 콜라보 콘텐츠를 선보인 '배틀그라운드'가 주목됐다.

 

 

 

■ 로스트아크, 게임트릭스 기준 PC방 점유율 최상위권 진입

 

스마일게이트 RPG가 개발하고 서비스를 준비 중인 블록버스터 핵앤슬래시 MMORPG 로스트아크가 출시되자 마자 PC방 인기순위 최상위권에 진입했다.

 

로스트아크는 지난 9일 PC방 순위 분석 사이트인 게임트릭스 기준 PC방 점유율 14.02% 기록하면서 PC방 상위권 순위의 지각 변동을 예고하고 있다. 현재 전체에서는 4위, RPG 장르에서는 압도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이는 국내 게임시장에서 온라인 MMORPG의 부활을 알리는 신호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로스트아크는 동시접속자수 25만명을 돌파하며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오픈 2일 차인 어제에도 여전히 많은 이용자들이 지속적으로 추가 유입되면서 폭발적인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 배틀그라운드 X DC 콜라보, 수어사이드 스쿼드 한정판 아이템 출시

 

펍지주식회사가 DC 영화인 수어사이드 스쿼드를 모티브로 한 한정판 콘텐츠 패키지 2종을 출시한다. 할리퀸과 조커 스킨 패키지로 구성된 이번 콘텐츠 패키지는 올해 11월 7일부터 내년 1월 30일 오전 11시까지, 스팀 및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를 통해 패키지 혹은 개별 아이템으로 구매할 수 있다.  

 

배틀그라운드 유저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으로 헤어스타일, 메이크업, 의상 아이템을 사용해 할리퀸과 조커의 개성 넘치는 모습을 연출할 수 있다. 할리퀸 무기 스킨을 적용하면 할리퀸 꿀잠 배트가 근접 무기로 제공된다. 구매 아이템은 배틀그라운드 게임 메뉴에서 적용 가능하다. 

 

할리퀸 세트는 개별 구입 시 가격 보다 약 25% 할인된 24.99달러, 조커 세트는 25% 할인돼 19.99달러로 제공된다. 개별 구매 시 할리퀸 헤어스타일(3달러), 조커 헤어스타일(5달러), 할리퀸 메이크업(3달러), 조커 메이크업(5달러), 할리퀸 대디스 릴 몬스터 의상(19.99달러), 조커의 나이트 클럽 의상(14.99달러), 할리퀸 꿀잠 배트(3달러)를 구입할 수 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