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헌 대표, “과거와 미래를 모두 담은 넥슨 게임으로 지스타 꾸릴 것”

넥슨 지스타2018 프리뷰
2018년 11월 06일 11시 27분 19초

넥슨의 지스타 2018 참가 및 일정이 공개됐다.

 

6일, 넥슨은 서울 논현에 위치한 르메르디앙서울 호텔에서 ‘넥슨 지스타2018 프리뷰’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나흘간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지스타 2018에 참가하는 넥슨 부스 및 시연작 등이 공개됐고, 넥슨 이정헌 대표가 직접 참석해 행사를 진행했다.

 

올해로 22년을 맞이, 14년 연속 지스타에 참가한 넥슨은 올해 모바일 게임 11종과 PC온라인 3종, 총 14종 게임이 출품되며, 출품 형태별로는 시연 출품작 11종, 영상 및 이벤트 출품작 3종으로 BTC 300부스를 가득 채울 계획이다.

 

 

 

 

 

공개된 신작으로는 넥슨 IP(지적재산권)을 활용한 모바일 게임들이 대거 몰린 점이 주목됐다. 대표적으로 ‘바람의나라: 연’과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 ‘테일즈위버M’, ‘마비노기 모바일’이 있다.

 

또한, 해양 어드벤처 ‘데이브(모바일)’과 퍼즐어드벤처 ‘네 개의 탑(모바일)’, 액션RPG ‘드래곤하운드(PC)’, MOBA ‘어센던트원(PC)’, 수집형 RPG ‘린: 더 라이트브링어(모바일)’, MMORPG ‘스피릿위시(모바일)’, 캐주얼액션 ‘런닝맨 히어로즈(모바일)’, 수집형 게임 ‘카운터사이드(모바일)’, MMORPG ‘아스텔리아(PC)’, MMORPG ‘트라하(모바일)’ 등이 있다. 넥슨의 지스타 신작 중 카운터사이드와 어센던트원, 아스텔리아는 영상으로만 공개된다.

 

아울러 넥슨 BTC 부스에서는 시연존과 넥슨 스튜디오, 이벤트존으로 구성되며, 가로 50m, 세로 4m 초대형 LED 화면을 설치해 중앙 입구에 세로 6m 크기의 대형 버티컬 월을 세워 출품작 14종의 화려한 영상과 이미지를 보여줄 계획이다. 덧붙여 이 부스에서는 623대(모바일 543대, PC 80대)의 시연기기가 마련돼 현장 방문객을 공략할 것이다.

 

이정헌 대표는 “넥슨은 14년 연속 지스타에 참가하며 다양한 신작을 보여줬고, 올해는 과거부터 앞으로 나아갈 넥슨 게임의 의미를 담았다는 의미의 ‘스루 유 어라이프(Through Your Life)’라는 슬로건으로 지스타 2018에 참가할 것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정헌 대표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