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서머너즈워-에픽세븐' 新 업뎃으로 세몰이

게임샷 선정, 11월 2주 애플-구글 Top10
2018년 11월 05일 20시 27분 38초

게임샷이 선정한 11월 2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신규 업데이트 콘텐츠를 선보인 '서머너즈워'와 '에픽세븐'이 주목됐다.

 

 

 

■ 서머너즈워, 북유럽 신과 만나다! 뇌제∙광전사 2종 몬스터 공개

 

컴투스는 자사의 글로벌 RPG 서머너즈워에 북유럽 신화 콘셉트의 신규 몬스터 2종을 업데이트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몬스터 2종은 북유럽 신화 속 최고의 신인 오딘과 그의 전사들에서 각각 콘셉트를 가져와 제작된 뇌제와 광전사로, 두 몬스터 모두 강력한 스킬과 높은 전투력을 자랑한다.

 

먼저 마법과 지혜의 신인 오딘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뇌제는 태생 5성으로, 다섯 가지 속성 중 불 속성 몬스터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먼저 소개됐다. 불 속성 뇌제는 주어진 특정 몬스터들을 조합하는 방식으로 소환할 수 있으며, 지식 습득을 통해 고유의 강력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오딘의 전사인 에인헤랴르에서 콘셉트를 가져온 광전사 또한 가공할 힘을 보유한 몬스터로, 물과 불 속성은 3성, 바람과 빛, 어둠 속성 몬스터는 태생 4성으로 만날 수 있다. 광전사는 특히 기존에 없었던 새로운 스킬 발동 방식이 적용돼 전략적 사용이 기대되고 있다.

 

이 밖에도 컴투스는 카이로스 던전과 이계 던전을 빠르게 클리어한 상위 유저들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서버별 랭킹 시스템을 구축하는 등 전투 콘텐츠에 즐거움을 높이는 시스템 업데이트도 진행했다.

 

 

 

■ 에픽세븐, 신규 캐릭터 루나 업데이트 실시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신규 캐릭터 루나와 함께 할로윈 시즌 서브스토리 검은 날개의 유령 저택의 2번째 스토리를 업데이트했다.

 

신규 캐릭터 루나는 용을 모티브로 높은 공격력을 자랑하는 냉기 속성의 여전사 캐릭터다. 특히 주력 스킬인 라그나의 창은 대상의 속성을 무시하고 피해를 입힐 수 있기 때문에 모든 상황에서 최고의 효율을 낼 수 있다. 또한, 패시브 스킬인 용기사의 의지는 상황에 따라 공격과 방어에 도움이 되는 효과를 제공해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 수 있다.

 

할로윈 시즌 서브스토리 검은 날개의 유령 저택의 2번째 스토리도 공개됐다. 오는 11월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스토리는 지난 스토리에 이어 귀신이 나온다는 폐가 유령 저택에 방문해 저택의 비밀을 풀어가는 세릴라와 친구들의 흥미진진한 모험담이 담겨있다. 이번 스토리 또한 클리어에 성공하면 금빛 전승석, 한정 5등급 아티팩트, 생명의 잎사귀, 전설 촉매제 상자, 책갈피 등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