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에픽세븐-세븐나이츠' 新업뎃 선보여

게임샷 선정, 10월 4주 애플-구글 Top10
2018년 10월 23일 00시 07분 52초

게임샷이 선정한 10월 4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신규 업데이트를 선보인 '에픽세븐'과 '세븐나이츠'가 눈길을 끌었다.

 

 

 

■ 에픽세븐, 신규 캐릭터 헤이스트 등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신규 캐릭터 헤이스트를 선보이고 헤이스트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서브 스토리 등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신규 캐릭터 헤이스트는 화염속성의 도적 클래스 캐릭터로 상대방을 약화시키는 스킬과 아군을 회복시키는 스킬을 동시에 갖추고 있어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특히 뱀파이어 컨셉의 캐릭터답게 단일 대상에 큰 피해와 함께 출혈효과를 발생시키는 뱀피릭 씰이 주력 스킬이다.

 

헤이스트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10월 25일까지 헤이스트의 서브 스토리 뱀파이어에게 필요한 것이 오픈된다. 이번 스토리에서는 피에 대한 끝없는 갈증에 시달리는 뱀파이어 헤이스트가 우연히 암살조직 단검 시카에 들어가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이용자들은 스토리 진행을 통해 4등급 아티팩트 소환권, 생명의 잎사귀, 희귀 촉매제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PVP 콘텐츠인 아레나의 첫번째 시즌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개막되었으며, 아레나에서 획득 가능한 정복 점수로 아레나 전용 장비를 구입할 수 있게 됐다. 또한, 미궁 콘텐츠 중 닉시드의 성소에 3번째 구역이 추가되었으며 18일부터 오는 11월 8일까지만 플레이 가능한 신규 도전 콘텐츠 세릴라의 도전도 업데이트 됐다. 총 3가지 난이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도전에 성공할 경우 4성 세릴라를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을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다.

 

 

 

■ 세븐나이츠, 각성 영웅 3종 첫 신화 각성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은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에 기존 각성 영웅인 손오공, 델론즈, 세인 등 3종 캐릭터를 2차 각성 할 수 있는 신화 각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기존 각성 영웅을 한번 더 성장시킬 수 있는 신화 각성은 넷마블이 세븐나이츠에서 처음 선보이는 시스템이다. 각성 영웅인 손오공, 델론즈, 세인 등 3종은 신화 각성 시 새로운 외형 및 더욱 뛰어난 능력치를 얻는 것은 물론 신화 스킬을 통해 팀 동료에게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손오공, 델론즈, 세인의 신화 각성은 요일 던전에서 매일 일정량 얻을 수 있는 신화 각성 재료 등을 모아 진행할 수 있으며, 손오공, 델론즈 중 1종을 선택해 퀘스트를 진행하는 신화각성으로 가는 길 이벤트를 통해서도 이들의 신화 각성이 가능하다. 각성 영웅의 신화 스킬은 새롭게 등장하는 14영지에서 얻을 수 있는 스킬북 수집을 통해 성장시킬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손오공, 델론즈, 세인의 신화 각성 업데이트를 기념해 출석 이벤트 및 루비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출석 이벤트는 신화 정수, 6성 다크나이츠 선택권, 각성 세나 보석 선택권 등 재료, 장비,  영웅, 보석, 장신구를 고루 얻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날부터 시작하는 루비 지급 이벤트는 11월 30일까지 14일차에 걸쳐 이용자에게 총 3000개의 루비를 지급할 예정이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