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이카루스M' 론칭 직후 상승세

게임샷 선정, 7월 5주 애플-구글 Top10
2018년 07월 30일 00시 42분 47초

게임샷이 선정한 7월 5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하반기 기대작 '이카루스M'과 PC온라인 '피파온라인4' 연동 앱 '피파온라인4M'이 주목받았다.

 

 

■ 초대형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 정식 서비스 실시

 

위메이드서비스에서 퍼블리싱하고 위메이드이카루스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초대형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은 창공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공중 전투와 궁극의 힘을 지닌 주신 펠로우를 비롯해 동반, 탑승, 비행이 가능한 300여 종의 펠로우 시스템이 핵심 콘텐츠다. 또 글레디에이터, 어쌔신, 아티스트, 레인저, 위자드 등 클래스 5종의 개성 강한 액션 및 클래스 스킬 연계 스킬 시스템은 물론, 수동 조작의 짜릿한 손맛이 더해져 정통 MMORPG 본연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펠로우 레이싱, 레벨업 경주, 라비니 중개상 등 이카루스M에서만 즐길 수 있는 신선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해 하반기 유저들을 본격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다.

 

 

 

■ 피파온라인4 연동앱 출시

 

넥슨은 사전등록자수 300만을 기록하며 기대감을 모은 정통 모바일 축구게임 피파온라인4를 출시했다. 피파온라인4에서는 전세계 19개 지역의 클럽들과 경기하는 월드투어를 비롯해 팀관리, 이적 시장, 선수강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넥슨은 피파온라인4M 정식 출시를 기념해 매 주 단위 출석 일수에 따라 행운의 BP카드, 300 FC, 혼합 클래스 선수팩(OVR 75 이상)을 지급하고, 8월 8일까지 특정 누적 접속 일수에 따라 혼합 클래스 OVR 선수팩(75~85), LIVE 클래스 BEST 500 강화선수팩(1~3강), 18 맨시티, NHD 선수팩(OVR 80 이상)을 제공한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