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샷 창간 18주년 기념 축전 및 축사 메시지③

[창간] 게임샷 18주년
2018년 03월 23일 00시 08분 00초

게임샷이 올해로 창간 18주년을 맞이했습니다.

 

그간 국내 게임 산업은 소수 마니아의 문화에서 현재 시장 규모 10조 원에 이르는 거대 산업으로 성장해 국가의 미래 IT산업과 수출역군, 그리고 전 세대를 아우르는 디지털엔터테인먼트 문화로 평가받다가 어느 순간부터는 '마약', '술', '담배' 같은 중독 제품으로 폄하 되어 사회의 지탄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특히 게임에 대한 사회적 평가는 정권이 바뀔 때마다 그 입맛대로 포장되어 게임산업 종사자들의 의지와 상관없이 때로는 좋게 때로는 나쁘게 포장되었습니다.

 

게임산업 종사자들이 원하든 원하지 않던 게임은 이제 대한민국 국민들의 큰 영향을 미치는 도구로 자리 잡았습니다. 우리의 운명은 우리 스스로 개척해 나가야 하는 상황에 이르렀습니다. 앞으로 게임샷은 게임산업 종사자 그리고 게이머들과 함께 게임으로 인해 더 밝은 세상을 만들어 가는 데 앞장서겠습니다. 물론 언론이 가지는 정화 기능에도 그 누구보다 저희가 빠르게 취재해 나가겠습니다.

 

게임샷 18주년을 맞이해 우리나라 게임산업을 이끌어온 여러 게임 업체에서 보내온 축하 메시지를 가나다순으로 한자리에 모아봤습니다. 성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인사 드립니다.

 

 

 

 

■ 엑스엘게임즈




■ 엠게임

 

게임산업의 태동기부터 성장과 발전을 함께 해 온 게임샷의 창간 1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난 18년 간 독자들에게 게임샷만의 차별화된 개성과 전문성으로 게임산업에 대한 폭넓고 깊이 있는 정보를 제공해 온 게임샷의 노고에 감사 드립니다.

 

계속해서 게이머들의 사랑과 신뢰를 받는 게임 전문지로 발전해 나가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다시 한번 창간 18주년 축하 드립니다.

 

엠게임 권이형 대표

 




■ 와이제이엠게임즈

 

안녕하십니까. 주식회사 와이제이엠게임즈 대표이사 민용재입니다.

 

 

게임 전문 웹진 '게임샷'의 창간 18주년을 축하드립니다.

 

18년간 게임업계의 다양한 이슈를 발빠른 취재력과 날카로운 통찰력으로 전달해 주시는 대한민국 게임산업의 중심 미디어로써, 유저와의 소통에 힘써와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게임산업의 발전, 특히 이제 막 걸음마를 떼기 시작한 VR콘텐츠 업계가 이룩할 눈부신 성장을 끝까지 지켜봐 주시고, 많은 소식 전달해 주시기를 기대합니다.

 

저희 와이제이엠게임즈도 게임샷과 함께 더욱 더 발전해 나가겠습니다.

 

다시 한 번 게임샷의 창간 1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워게이밍


18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빠르게 변화하는 게임 산업의 중심에서 한발 빠른 소식과 깊이 있는 시각으로 업계의 든든한 길잡이의 역할을 해주신 게임샷 기자님들께 가슴 깊이 감사 드립니다.

 

저 또한 게임샷의 다각적인 기사를 통해 국내 독자들의 목소리와 변화의 움직임을 감지하며 늘 큰 도움을 받아왔습니다.

 

이후로도 게임에 대한 전문적 식견과 혜안으로 업계의 든든한 버팀목으로 자리해 주시기 바라며 더 큰 발전과 성장을 기원하겠습니다.

 

창간 1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워게이밍코리아 대표 김주완

 

 

 

■ 웹젠

 

국내 최고의 게임 전문 미디어로 자리매김한 '게임샷'의 창간 18주년을 축하합니다!

 

게임샷은 지난 18년 동안 급변하는 게임산업에서 균형 잡힌 시각과 게임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바탕으로 독자들에게 유익하고 흥미로운 정보들을 제공해왔습니다. 양질의 칼럼과 리뷰, 기사 등 게임과 산업에 대한 여러 소식을 다양한 방식으로 전하기 위해 열심히 뛰어 주신 점 감사합니다.

 

2018년에도 독자들은 물론 게임업계 종사자들에게도 좋은 소식 들려주시기를 부탁드리며, 계속해서 게임산업의 발전과 함께 해주시리라 기대합니다. 다시 한번 게임샷의 창간 18주년을 축하합니다.

 

웹젠 대표이사 김태영 배상

 



■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

 

안녕하세요.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대표 장현국입니다.

 

게임샷의 창간 1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나날이 급변하는 미디어 환경에서 18년이라는 오랜 시간 동안 묵묵히 자리를 지키며, 깊이 있는 기사와 다양한 현장의 소리를 전달하는 게임샷 임직원 분들의 노고에 감사의 인사 전합니다.

 

변함없는 양질의 콘텐츠를 통해 업계를 대표하는 매체로서 더욱 견고하게 자리매김하길 기대합니다. 다시 한 번 게임샷 창간 1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유니아나




■ 유니티코리아


안녕하세요.

 

유니티 코리아 대표 김인숙입니다.

 

게임샷의 창간 1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강산이 변할 긴 시간 동안 게임샷은 언제나 변화의 최전선에서 가장 빠르게 다양하고 깊이 있는 정보를 전하며 국내 게임 업계를 대표하는 최고의 매체로서 큰 역할을 해주셨습니다. 앞으로도 넓고 깊은 식견을 바탕으로 한 심층적인 취재를 통해 대한민국 게임 산업의 나아갈 방향을 제시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창간 18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인챈트인터렉티브



 

■ 인트라게임즈


창간 1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긴 세월 동안 국내외 게임 소식을 독자들에게 발 빠르게 전달하고 오랜 기간 게임 업계의 발전에 힘써주신 헌신과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무엇보다 타 기종에 비해 콘솔 게임은 규모가 크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소홀치 아니하고 끝까지 보도해주셔서 큰 힘을 얻고 있습니다.

 

그간 활약해 오신 것처럼 앞으로도 다양한 게임 업계 소식을 힘있게 전해주시길 바랍니다.
 
나날이 번창하시길 기원하며, 다시 한번 창간 18주년 축하드립니다.

 

인트라게임즈 배상찬


 

■ 제페토



 

■ 카카오게임즈

 

안녕하세요.
카카오게임즈 대표 남궁훈입니다.

 

게임샷의 창간 1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오직 게임 산업의 발전을 위해 달려오신 게임샷 가족 분들의 헌신과 열정에 깊이 감사 드리며, 게임인들의 오랜 벗이자 든든한 버팀목으로 변함없이 함께 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컴투스



 

■ 펄어비스

 

게임샷의 창간 18주년을 축하드립니다.

 

18년 동안 변함없이 같은자리를 든든하게 지켜주셔서 감사합니다. 

펄어비스는 앞으로도 게임샷을 통해 유저분들의 목소리를 귀기울여 듣고 발전의 계기로 삼겠습니다.

 

대한민국 게임 산업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신 게임샷의 창간 18주년을 다시한 번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펄어비스 대표 정경인

 


■ 한국닌텐도​



게임샷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헬앤헤븐 / 26,261 [03.23-01:20]

18년(욕 아님)이라는 세월동안 아직도 즐겨찾기에
남아있는 몇 안되는 게임정보사이트라 더 감회가 새롭네요.
진심으로 게임샷 창간 18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올해도 파이팅!!!


WATAROO / 28,874 [03.23-02:00]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