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스레이드 2U

베스파 김진수 대표, 킹스레이드 대장장이 코스프레 하고 유...

뿐만 아니라, 메인 무대에서는 킹스레이드 유저 최강자를 가리는 ‘영광의 리그 초청전’과 특별 영상 공개 등이 진행돼 팬들의 큰 호응도 끌어냈다.

킹스레이드 2U

유저들의 애정을 모아모아, ‘킹스레이드’ 2주년 유저간담회...

킹스레이드는 2013년 설립한 베스파가 개발한 모바일 RPG로, 유저가 원하는 영웅 캐릭터를 직접 선택해 구매할 수 있는 특유의 게임 콘텐츠와 개발 단계부터 다국가 서비스를 고려한 신속한 글로벌 론칭 전략으로...

워크래프트3: 리포지드 시연회

워크래프트3: 리포지드, 때깔부터 완성도까지 모두 up

지난해 블리즈컨 2018에서 공개해 팬들의 큰 호응을 끌었던 '워크래프트3: 리포지드(이하 리포지드)'를 국내에서 체험해볼 기회가 생겼다.

NHN엔터, 바둑AI 지속 연구 통해 보편적 AI 만들 것 REPORTER

이 회사는 23일, 경기도 판교에 위치한 자사의 사옥에서 ‘프로기사 Top5 vs 한돌 빅매치’ 기자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NHN엔터 기술연구센터 박근한 이사와게임 AI팀 책임연구원 이창율 팀장, GB기...

이동수 / 2019-01-23

VFC, 초정밀 시뮬레이터로 VR 영화 몰입감 up REPORTER

VFC는 비브익스피리언스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기술을 적용시킨 VR 전용 영화관이며, 관람객이 현존하는 모션 체어를 업그레이드한 초정밀 1인승 시뮬레이터 앉아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동수 / 2019-01-22

토스트, 글로벌 엔터프라이즈 시장 공략 본격화 REPORTER

NHN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통합 클라우드 솔루션 ‘토스트(TOAST)’의 2019년 사업 계획을 발표하는 기자간담회를 경기도 판교에 위치한 플레이뮤지엄에서 22일 진행했다.

이동수 / 2019-01-22

게임업체, 중-일 대신 동남아시아로 진출전략 변화 PLAN

국내 게임 업체들이 중국과 일본 대신 동남아시아 시장 개척에 나서고 있다. 특히 향후 성장세가 두드러지는 대만과 태국에 눈을 돌리고 있다.

조건희 / 2019-01-21

모바일 인기 순위… '스피릿위시' 론칭 직후 상승세 PLAN

게임샷이 선정한 1월 4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론칭 직후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스피릿위시'와 신규 업데이트를 선보인 '리니지2 레볼루션'이 주목됐다.

이동수 / 2019-01-21

온라인 인기 순위… 'LoL-오버워치' e스포츠로 열기 후끈 PLAN

1월 4주 온라인게임 순위(게임트릭스 기준)는 e스포츠로 다양한 행보를 펼친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과 '오버워치'가 주목됐다.

이동수 / 2019-01-21

컨텐더스 코리아 우승 러너웨이, 이 기세로 ‘오버워치 월드... REPORTER

총상금 2억 원으로 열린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2는 7판 4선승제로 진행됐고, 정규시즌부터 플레이오프까지 단 한 번의 패배 없이 전승을 거두며 명문 게임단의 명예를 지킨 ‘러너웨이’와 지난 시즌1부터 현재까...

이동수 / 2019-01-19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3, ‘러너웨이’ 전승으로 우승 REPORTER

총상금 2억 원으로 열린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2는 7판 4선승제로 진행됐고, 정규시즌부터 플레이오프까지 단 한 번의 패배 없이 전승을 거두며 명문 게임단의 명예를 지킨 ‘러너웨이’와 지난 시즌1부터 현재까...

김자운 / 2019-01-19

넥슨 인수전, 텐센트와 사모펀드 2파전 가닥 REPORTER

10조원 이상이 들어갈 것으로 예상되는 게임회사 넥슨 매각전에 텐센트와 글로벌 사모투자펀드들이 속속 가세하고 있다.

조건희 / 2019-01-18

증권가가 예측한 게임산업 4분기 실적 REPORTER

대부분 전년 동기 대비 상승세를 보였던 3분기와 달리 게임업계 4분기 실적은 그리 밝지만은 않을 전망이다.

조건희 / 2019-01-17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 지원… e숍은 아직 REPORTER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 OS 지원을 위해서는 가까운 시일 내에 공개될 본체 업데이트를 진행해야 하며(인터넷 연결 필요), 업데이트한 본체의 언어를 한국어로 설정하면 사용할 수 있다. 또 한국닌텐도는 본체 OS ...

이동수 / 2019-01-17

천편일률적 RPG 장르 벗어나 多 장르로 글로벌 공략하는 韓 ... PLAN

글로벌 게임 시장 전문 조사기관 뉴주(Newzoo)에 따르면, 지난해 전 세계 게임시장 규모는 1,349억 달러(한화 약 151조 원)라 하며, 절반가량 비중이 모바일 게임이 차지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 모바일 게임...

이동수 / 2019-01-17

벤큐, e스포츠 모니터 브랜드 1위에 이어 빔프로젝트 시장도... REPORTER

이날 행사에서는 4K UH 해상도와 HDR을 지원하는 가정용 빔프로젝터 W2700과 스마트 기기 활용도를 최대로 높여주는 모바일 프로젝터 GV1이 공개됐고, 벤큐코리아 소윤석 지사장, 벤큐 아시아 퍼시픽 제프리 대표...

이동수 / 2019-01-16

신인 걸그룹, 키워드는 '게임' REPORTER

걸그룹과 게임이 더해지면 '걸그룹이 게임 모델로 활동하는 것'이 일반적이었던 과거와 달리 색다른 형태로 진일보하고 있다.

조건희 / 2019-01-15

새로운 세대가 이끄는 트렌드, ‘보는 게임’ PLAN

디지털 네이티브라 불리는 Z세대(1990년 중반에서 2000년 중반에 태어난 세대)는 이미지와 글자 중심의 플랫폼보다는 ‘영상’에 익숙하다.

조건희 / 2019-01-15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