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E WW 요시다 슈헤이 대표

요시다 슈헤이 대표, PS5 발표 점차 늘려갈 것… PS4처럼 점...

13일,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도쿄게임쇼 2019가 열리는 일본 마쿠하리멧세에서 SIE WWS(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 월드와이드 스튜디오) 요시다 슈헤이 대표와 한국 미디어 간에 이야기를 나눠볼...

BNE 후타미 요스케 PD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리코리스, 액션성 강화된 배...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도쿄게임쇼 2019 기간 중 한국 미디어를 대상으로 자사의 PS4 및 Xbox One, PC용 신작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리코리스(이하 앨리시제이션 리코리스)’의 인터뷰 ...

프로젝트 레지스탕스 TGS 시연

바이오하자드 세계관 신작 ‘프로젝트 레지스탕스’, 1vs4 ...

13일, 도쿄게임쇼 2019 캡콤 부스에서 ‘프로젝트 레지스탕스’를 미리 즐겨볼 기회가 생겼다. 이 게임은 ‘바이오하자드’ IP(지적재산권) 신작이며, 스토리 모드 중심이었던 원작과 달리 1vs4로 대전을 펼치...

모바일 인기 순위… '킹오파 올스타' 론칭 직후 고공 상승세 PLAN

게임샷이 선정한 5월 3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신작 '더 킹오브파이터즈 올스타(이하 KOF 올스타)'와 신규 업데이트를 공개한 '에픽세븐'이 주목됐다.

이동수 / 2019-05-13

온라인 인기 순위… '오버워치' e스포츠로 세몰이 PLAN

5월 3주 온라인게임 순위(게임트릭스 기준)는 e스포츠로 다양한 행보를 펼친 '오버워치'와 신규 콘텐츠를 선보인 '스타크래프트'가 주목됐다.

이동수 / 2019-05-13

플레이엑스포, 행사장 내 청소년이용불가 게임 무방비 노출에... REPORTER

플레이엑스포 사무국 측은 게임쇼 플레이엑스포 폐막 직전에 지난 11일 본지에 실린 ‘온 가족 게임쇼 '플레이엑스포', 신체 훼손 및 선정성 높은 게임 무방비 노출’에 대한 의견을 전했다.

이동수 / 2019-05-12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1, ‘엘리먼트미스틱’ 우승으... REPORTER

이날 경기는 지난 11일부터 시작된 6강전에 치열한 격전을 펼친 두 팀의 결승전이 진행됐고, 결승전에는 ‘엘리먼트미스틱’과 ‘O2블라스트’가 7판 4선승제로 맞붙었고, 엘리먼트미스틱이 4:0 스코어로 승리해 ...

이동수 / 2019-05-12

플레이엑스포의 꽃 ‘레트로게임장터’, 올해도 아재 감성 자... REPORTER

또한, 레트로게임장터는 1회 때 참여자가 70여 명에 불과했으나, 현재는 2천여 명 참가자가 몰리는 대형 오프라인 프리마켓 행사로 거듭났고, 장터에서는 패미콤, 네오지오, 세가세턴, 드림캐스트, 슈퍼패미콤 등...

이동수 / 2019-05-12

플레이엑스포, ‘네코제X블리자드’가 야외무대 살렸다 REPORTER

국내외 대표 기업 넥슨과 블리자드는 공동 주최로 ‘네코제X블리자드’를 11일 개최했다. 플레이엑스포 기간인 11일과 12일 이틀간 일산 킨텍스 제2전시관 야외 광장에서 진행되는 이 행사는 역대 최대 규모인 유...

이동수 / 2019-05-11

온 가족 게임쇼 '플레이엑스포', 신체 훼손 및 선정성 높은 ... REPORTER

상반기 최대 게임쇼이자 올해로 11회를 맞이한 플레이엑스포는 첫 회 행사 당시 참가 기업 46개, 관람객 1만여 명에 불과했지만, 매년 성장해 지난해는 23개국 536개 업체, 7만여 명 관람객이 다녀간 대형 행사로...

이동수 / 2019-05-11

코나미 50주년 기념 클래식 시리즈 '캐슬베니아 컬렉션', 韓 ... REPORTER

10일, 벡터컴은 서울 서초에 위치한 자사의 오피스에서 '코나미 클래식' 시리즈의 시연회를 가졌다. 코나미 클래식은 코나미 50주년을 기념해 만들어진 3개의 합본팩으로, 아케이드 게임을 모은 '아케이드 클래식...

이동수 / 2019-05-10

게임업체 2019년 1분기 실적 총정리 PLAN

2019년 1분기 게임업체의 실적은 전체적으로 감소세를 면치 못한 것으로 나타났다. 넥슨은 1분기 매출이 분기 사상 최대치를 달성했으나 전년 동기 대비 3% 증가에 그쳤다. 엔씨소프트는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2...

김은태 / 2019-05-10

자동은 이제 그만… 컨트롤에 특화된 多 장르 모바일 게임, ... PLAN

2014년부터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은 반복 진행 중심의 성장형 RPG가 주류를 이뤘고, 이때부터 반복 진행에 대한 지루함을 없애기 위한 오토플레이 기능을 탑재한 게임이 양산됐다. 또 이 여파로 인해 RPG 장르에...

이동수 / 2019-05-10

사진으로 보는 플레이엑스포 2019 REPORTER

5월 9일, 오늘부터 12일까지 나흘간 고양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개최되는 ‘2019 플레이엑스포(PlayX4)’가 화려하게 막을 올렸다.

김성태 / 2019-05-09

플레이엑스포 2019, 성대한 개막 REPORTER

상반기 최대 게임쇼인 ‘2019 플레이엑스포(PlayX4)’가 9일 고양 킨텍스(KINTEX) 제2전시장에서 화려하게 막을 올렸다.

김성태 / 2019-05-09

게임 질병 코드 등재 논란 확산 REPORTER

이달 스위스에서 열리는 세계보건기구(WHO) 정기총회에서 게임과몰입을 질병으로 등재한 국제질병분류 11차 개정판(ICD-11)이 승인 될 예정이다. 이에 국내 게임업계와 다양한 협회들이 발벗고 나서고 있다.

조건희 / 2019-05-08

게임업계, 1분기 실적...암울 REPORTER

오늘부터 발표 될 예정인 게임업체들의 1분기 실적이 좋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조건희 / 2019-05-08

日 게임사, 韓 모바일 시장서 추억팔이 IP 판매에 집중 PLAN

80, 90년대 글로벌 게임 시장을 풍미했던 일본 게임사들은 2000년대 들어서면서 개발 및 네트워크 기술력이 뛰어난 국내 및 서양 게임사에게 밀려나기 시작했고, 2000년대 중후반부터 일본 게임사들은 기술력 강...

이동수 / 2019-05-08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