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제이엠게임즈, 흥행 청신호… ‘소울워커 아카데미아’ 구글 인기 1위로 순조로운 출발

2021-02-02 14:42:30  /  조회수 : 2784


와이제이엠게임즈의 신작 ‘소울워커 아카데미아’가 안정적인 출발을 보여주고 있다.

 

지난 1일 출시한 소울워커 아카데미아는 PC온라인 ‘소울워커’ IP(지식재산권)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MMORPG이며, 원작의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손으로 그린 듯한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카툰렌더링 그래픽이 강점이다.

 

또한, 이 게임은 사전 등록자 100만 명을 돌파할 정도로 유저들의 큰 기대를 모은 바 있고, 론칭 하루 만에 구글플레이 인기 1위를 기록, 매출 역시 급상승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흥행에 청신호가 켜졌다.

 

소울워커 아카데미아가 유저들에게 큰 관심을 받은 요인으로는 원작의 액션을 유지한 채 모바일에 최적화된 플레이를 반영한 점이 크고, 또 스킬 연계와 발동 방식 등 조작 편의성이 높아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점이 있다. 또 모바일만의 오리지널 콘텐츠인 이능학원에서 즐기는 소셜/커뮤니티 콘텐츠도 원작 이상의 재미를 주고 있다.

 

와이제이엠게임즈 관계자는 “현재 소울워커 아카데미아가 더욱 안정적으로 서비스될 수 있게 노력하고 있고, 장기적으로도 많은 즐거움을 주기 위해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와이제이엠게임즈 주가는 소울워커 아카데미아의 인기 상승에 힘입어 현재 전일대비 29.73% 상승한 2160원을 기록 중이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무적초인 / 482,156

c. 훗...

리스트보기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