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위웍스, ‘마녀의 샘R: 추종자의 결말’ 8월 23일 출시

2025년 08월 08일 14시 03분 17초

키위웍스(대표 김연주)는 자사의 인기 RPG ‘마녀의 샘R’의 새로운 DLC ‘추종자의 결말’을 8월 23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DLC는 ‘마녀의 샘R’ 본편 구매자 전원에게 무료 업데이트 형식으로 제공된다.

 

‘마녀의 샘R: 추종자의 결말’은 전 세계 팬에 대해 감사의 의미를 담아 제작됐다. 본편 엔딩 이후의 주인공 후일담과 신전장들의 이야기, ‘추종자’라 불리는 존재의 뒷이야기를 그렸다. 한국어와 일본어 풀 보이스 더빙이 포함된다.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Xbox 버전도 출시된다.

 

출시 일정 확정 소식에 맞춰 공식 홈페이지 및 커뮤니티에서는 ‘마녀의 샘R: 추종자의 결말’ 세계관이 담긴 새로운 키 비주얼이 공개됐다.

 

‘마녀의 샘R’은 마녀로 불리는 게임 속 주인공 파이베리의 성장과 모험을 담은 게임이다. 독특한 세계관과 탄탄한 스토리로 전 세계 팬에게 호평받으면서 모바일 유료 200만 다운로드, PC 및 콘솔 누적 판매량 20만 장을 돌파하는 성과를 올린 국내 대표 인디 게임이다.

 

한편, ‘마녀의 샘’ 시리즈 10주년을 기념해 팬 아트 콘테스트를 진행 중이다. 게임 팬이라면 누구라도 참여할 수 있으며, 입상 작품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소개하고 특별한 상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