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사가, ‘제빵사’ 코스튬 등장

2020년 02월 12일 15시 10분 54초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오늘(12일) 신규 코스튬 ‘제빵사’를 공개했다.

 

고소한 향기가 물씬 느껴지는 ‘제빵사’ 코스튬을 통해 카리스마 넘치는 제빵 명인으로 변신이 가능하다.

 

이번 코스튬과 함께 신규 장비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공중에서 체스 말을 떨어트려 공격하는 ’체크메이트 의상’ ▲폭탄에 맞으면 크기가 줄어들고 이동 속도가 상승하는 ‘사이즈 장신구’ ▲화살을 발사해 독을 뿌리는 ‘헤라클래스의 활’ 등 전투 상황을 압도하는 무시무시한 공격력이 특징이다.

 

<로스트사가>는 오늘부터 26일(수)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행운의 용병 소환서’와 ‘사랑을 담은 초콜릿’ 등 푸짐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랑을 담은 초콜릿’을 사용 시 ‘영구 용병 소환서’, ‘모션: 발렌타인’, 다양한 색상의 ‘타임게이트 키퍼 패키지’ 등 다양한 아이템 중 하나를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특정 접속 및 전투 시간을 기록하거나 공격 횟수 500번을 모두 채우면 ‘K의 완소메달 상자’, ‘분노의 메달 합성기’, ‘왕대박 돈주머니’를 비롯해 ‘사랑을 담은 초콜릿’을 추가로 선물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