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도쿄 올림픽 The Official Video Game, 추가 종목 「유도」 오늘 배포

2019년 11월 15일 16시 16분 56초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오하시 오사무)는  오늘 11월 15일 (금) PlayStation®4/Nintendo Switch™ 전용 소프트웨어 『2020 도쿄 올림픽  The Official Video Game™』의 무료 업데이트를 실시하여 추가 종목 「유도」와 「톱 애슬리트에 도전!」  제5탄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 추가 종목 「유도」 배포 시작!

 

「유도」는 1대1로 대결하여 상대의 등을 바닥에 닿게 하면 한판을 얻어 승리하게 된다.

 

상대를 잡으면 기술을 구사할 수 있지만, 잡히지 않도록 스텝으로 피하거나 손 쳐내기를 할 수 있다. 잡은 후에는 상대와 버튼 연타를 하면서 한판을 노린다.

 

팀 게이지를 소비하면 간격이 넓은 돌진 잡기를 구사하거나 잡힌 뒤에 반격기를 구사할 수도 있다. 또한, 잡기 버튼과 방향키를 조합하면 다채로운 메치기를 할 수도 있다.  

 


 

앞으로도 2종목을 무료 업데이트로 배포 예정.

 

<추가 종목>

 

2020년 2월 배포 예정 : 스포츠클라이밍

 

2020년 4월 배포 예정 : 4 x 100m 계주

 

■ 「톱 애슬리트에 도전!」  제5탄 배포 시작!

 

일본을 대표하는 톱 애슬리트가 게임 내에 대전 상대로 등장하는 무료 업데이트 「톱 애슬리트에 도전!」의 제5탄을 배포 시작했다.

 

제5탄에서는  배포 막 시작한 「유도」에 이노우에 코우세이, 시노하라 신이치 선수와 수영 「200m 개인혼영」에  마츠다 타케시 선수가 대전 상대로 등장한다.

 

그들의 아바타는 상당히 높은 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승리 횟수에 따라 특별한 칭호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본인을 쏙 닮은 아바타는 물론 본 타이틀을 위해 음성도 새롭게 수록했다.

 


<이노우에 코우세이>

 

 


< 시노하라 신이치>

 

 


< 마츠다 타케시>

 

그리고, 지금까지 발표했던 선수 이외에 「탁구」에는 이토 미마, 하리모토 토모카즈 선수, 육상 「100m」에는 코이케 유우키, 키류 요시히데 선수가 등장할 예정이며, 기간 한정으로 전 종목에 요시다 사오리 선수와 지금까지 배포된 애슬리트들이 등장! 꼭 도전해 보자!​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