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리듬액션 '원더 퍼레이드', 스팀 및 스위치로 출시 예정

2019년 08월 15일 11시 41분 28초

X.D. 네트워크는 Studio Quare 스튜디오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리듬 게임인 ‘원더 퍼레이드(Wonder Parade)’의 최신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원더 퍼레이드는 스팀 및 닌텐도 스위치 등 플랫폼을 통하여 출시될 예정이며, 한국어, 일어, 영어, 중국어 등 다양한 언어로 서비스된다.

 

게임은 ‘불가사의’란 별 위에 사는 작은 동물들에 관한 이야기이며 게이머들은 그들의 친구 역을 하며 음악을 연주함으로써 더 많은 미지의 것들을 탐색할 것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보는 카툰 화풍,노래 분위기에 맞춘 다양한 테마, 유명한 뮤지션들만든 훌륭한 음악 등 이런 요소들이 게임에 기대감을 높인다. 뿐만 아니라 게임 조작이 간단해서 모든 플랫폼에서 누구나 쉽게 플레이할 수 있으며 언제 어디서나 플레이하는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

 

게임 프로듀서 Kui는 2013년부터 원더 퍼레이드를 개발했고, 게임 프로그램, 그래픽 디자인과 UI는 모두 한 사람의 손에서 나왔다. 원더 퍼레이드의 가장 색다른 점은 게임의 레벨 디스플레이인데, 궤도가 정해져 있으며 좌우대칭으로 분포되어 있다. 복의 타격 방식을 이용해 좌우 음표가 중간 판정박스에 가까워질 때 플레이어가 화면을 클릭하여 음표를 친다.

 

한편, 원더 퍼레이드는 2주년을 앞둔 모바일 버전과 달리, 스팀과 스위치 버전은 새롭게 제작됐다. 특히 새로운 스토리텔링, 미션이 가득한 도감.성적시스템, 그리고 더 많은 동물 캐릭터로 게임을 엡그레이드할 예정이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