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니팜, 동화 속 동물들과 함께하는 신규 업데이트 실시

2019년 08월 02일 10시 21분 42초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 인기 SNG(소셜네트워크게임) ‘타이니팜’에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동화 속 모험을 테마로 ‘투명 울타리’, ‘알프레도의 신기한 둥지’ 등 게임의 재미를 더하는 다양한 콘텐츠가 새롭게 추가됐다.

 

먼저 ‘투명 울타리’는 농장 꾸미기를 위한 신규 콘텐츠로, 전반적인 디자인을 해치지 않으면서도 유저의 입맛에 맞춰 농장을 깔끔하게 구성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유저들은 ‘알프레도의 첫 초대장’을 통해 전설 동물 1종을 포함한 총 10종의 동물을 획득할 수 있으며, 유저가 원하는 선택지를 직접 고를 수 있다.

 

그 밖에도 신규 유저들의 빠른 적응을 지원하는 초심자 버프가 대폭 강화되었으며, ‘동화책 1차 동물들’, ‘벨’ 등 신규 및 복귀 유저들을 위한 웰컴 선물도 증정한다.

 

한편, 타이니팜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8월 1일부터 14일까지 ‘엄지공주 알렉산드라이트 하늘토끼 만나기’ 이벤트를 진행해 미션 수행 시 ‘벨’, ‘영롱한 알 4’ 등 푸짐한 보상을 지급하고, 친구에게 ‘우정의 동화책 교환권’을 선물해 지난 전설 동물인 '어린왕자 청룡'을 만나볼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