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제로, ‘초보자 프로모션 사전예약’ 진행

2019년 06월 27일 14시 10분 46초

글로벌 게임기업 (주)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온라인게임 PC MMORPG '라그나로크 제로'의 '초보자 사전 예약 프로모션'과 '크로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6월 26일 라그나로크 제로 점검 이후부터 2019년 7월 1일 밤 23:59분까지 진행되는 '초보자 사전 예약 프로모션'은 사전 예약 신청 시 초보자 캐릭터의 발 빠른 성장을 위한 특별 아이템을 지급한다.

 

초보자 프로모션으로 지급되는 캐릭터에는 장비 풀세트와 푸짐한 지원 아이템은 기본이며 1,2차 전직/전승 티켓 or 상위 확장 직업군의 전직 티켓, 부스터 방어구 9제련 및 무기 10제련까지 보장해주어 초보자들의 성장을 확실하게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사전 신청 시에만 지급되는 특별 보상인 '2019 초보자 사전 예약 감사상자'도 지급된다. 감사상자에는 월드 이동권, 최고급 코스요리, 미미르의 샘물, 발두르의 축복, 챌린지 드링크, 파워드링크 등 다양한 지원 아이템이 들어있다. 여기에 신입생 모두에게 지급되는 깜찍한 입학 선물 아이템 '의상 빨간 책가방'도 증정된다.

 


 

'크로스 이벤트'는 그라비티의 인기 모바일 게임인 '라그나로크: 클릭H5, 버스트, 라그나로크:포링의 역습, 던브레이크xRO콜라보' 유저와 함께 한다. 각각의 게임 유저가 기간 내에 라그나로크 제로 초보자 프로모션 캐릭터로 30Lv을 달성하면, 이용 중인 각 게임의 아이템을 지급한다.

 

라그나로크 제로 '크로스 이벤트' 기간은 6월 26일 점검 이후부터 8월 28일 점검 전까지 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