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듬게임 뮤즈대시, 닌텐도 스위치 및 PC 버전 오는 6월 출시

2019년 04월 19일 11시 16분 19초

X.D. 네트워크(X.D. Network Inc, 대표 Yi Meng Huang, 이하 심동 네트워크)는 페로페로게임즈(PeroPeroGames)가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리듬게임 ‘뮤즈대시(Muse Dash)’를 닌텐도 스위치 및 PC버전으로 오는 6월 중순 출시한다고 금일 밝혔다.

 

Muse Dash는 지난해 6월 모바일 버전으로 정식 론칭 되었으며, 이용자들이 보다 다채로운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닌텐도 스위치 및 PC 버전으로 출시된다.

 

이 게임은 캐릭터를 조작해 공격해 오는 괴물 음표를 물리치고 다양한 함정을 피해 스테이지를 클리어해 나가는 신개념 스타일리쉬 리듬게임이다.

 

올 여름 출시 예정인 닌텐도 스위치 및 PC 버전에서는 기존 모바일게임의 콘텐츠를 그대로 이식하는 한편, 캐릭터 스킨이 별도로 추가되어 게임의 재미를 더할 방침이다.

 

특히 라이프 스타일, 성격, 머리 길이 등 등장하는 캐릭터를 세밀하게 표현하였으며, 그녀들의 활발한 모습도 섬세하게 묘사해 게임의 몰입도를 더했다.

 

이밖에 3단계로 구성된 난이도는 유저 숙련도에 따라 선택이 가능해 긴장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심동 네트워크 관계자는 “오는 6월 출시되는 Muse Dash의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한 번 구매 시 별도의 음악을 추가로 구매하지 않아도 되며, PC용은 모바일 버전과 동일하게 음악 패키지별로 구입할 수 있게 구성했다”라며, “다양한 플랫폼에서 게임을 만나 볼 수 있도록 구성했으니 많은 이용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Muse Dash는 2018년 타이베이 게임쇼에서 ‘최고의 인디 게임’에 선정되었으며, 일본 앱스토어에서 진행된 ‘2018년 최고의 게임’에 입선 하는 등 탄탄한 게임성을 입증 받은 바 있으며,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 다양한 언어로 서비스 될 예정이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파워포토 / 955,620 [04.23-01:56]

전 리듬감이 없는지 어렵더라구요..ㅠㅠ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