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플레이엑스포 '인디게임 오락실’ 참가자 모집

2019년 03월 21일 16시 34분 38초

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기콘텐츠진흥원, 킨텍스가 주관하는 차세대 융·복합 게임쇼 '2019 플레이엑스포(PlayX4)'가 5월 9일(목)부터 12일(일)까지 개최된다. 

 

PC 및 모바일, VR, 콘솔 등 다양한 플랫폼의 게임과 e스포츠 대회 등을 진행하는 '플레이엑스포(PlayX4)’는 지난해 역대 최다 방문객 8만여 명을 기록하며 매해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그 중 다수의 인디게임을 시연하고 각종 대회를 통해 참관객을 맞이하는 '인디게임 오락실'은 킨텍스와 인디터 및 한국인디게임협회가 공동 주관하는 대규모 부스로써, 3월 14일부터 4월 7일까지 부스 참가자를 모집한다. 

 

올해로 2번째를 맞이하는 '인디게임 오락실' 참가작은 전문가 및 관계자의 심사를 거쳐 30개의 최종작을 선정하여 전시회 부스 운영, 마케팅 지원, 유명 크리에이터 방송 콘텐츠 선정 기회 등을 제공한다. 참가 자격은 PC, 모바일, VR 등 개발 플랫폼 제한 없이 1인 이상의 개발자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인디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국인디게임협회 이경호 이사는 "작년 인디게임 오락실의 흥행을 보며 인디게임에 대한 유저의 관심이 증대하고 있음을 느꼈다”며 “한국 게임 생태계를 확장하고 유저에게 더 다양한 재미를 제공하고자 앞으로도 인디게임 관련 지원을 아낌없이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인디게임협회는 2015년부터 꾸준히 인디게임 개발자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 및 개발/마케팅 지원, 인디게임 발굴 등을 진행하며 '한국인디게임협회’를 설립, 규모를 키워나가고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파워포토 / 1,076,810 [03.22-12:34]

인디게임도 기대됩니다..^^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