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인스턴스 던전 ‘악당 그라체니의 금고’ 공개

2019년 03월 20일 17시 06분 50초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이 오늘(20일)부터 4월 17일까지 인스턴스 던전 ‘악당 그라체니의 금고’를 오픈 한다.

 

아이온 이용자(2~3인/76레벨 이상)는 드마하 필드 내 악당 그라체니의 금고 인던에 입장해 데바레인저로 변신할 수 있다. 이용자는 인던 전용 NPC(레드/블루/핑크 레인저 3종 중 택1)를 선택해 원하는 컬러(레드/블루/핑크)의 데바레인저로 변신 가능하다. 이용자는 레인저별 특수 스킬과 필살기를 사용해 몬스터를 효과적으로 처치할 수 있다.

 

이용자는 악당 그라체니의 금고 인던 내 몬스터 공략 점수에 따라 4가지 랭크(S/A/B/C)를 받는다. 랭크별 어비스 포인트와 보물상자 열쇠도 각각 획득한다. 보물상자 열쇠로 상자를 열면 ‘레인저의 증표’를 얻을 수 있다. 레인저의 증표는 드마하 필드 내 ‘스텔루시아’에 위치한 NPC를 만나 ‘궁극의 참혹한 침입자 깃장식 상자’, ‘풍운의 마스터 모션카드’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엔씨(NC)는 악당 그라체니의 금고 인던 오픈을 기념해 ▶접속 시간에 따라 ‘레인저의 증표’와 ‘인던 추가 입장 코인’을 받는 ‘접속 보상 이벤트’ ▶주차별 ‘S랭크’ 획득 이용자(상위 20명)가 문화상품권을 얻는 ‘명예의 데바레인저 TOP 20’도 진행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