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 온라인, ‘봄의 향연’ 이벤트

2019년 03월 14일 14시 27분 17초

웹젠이 PC MMORPG ‘뮤 온라인’에 봄 맞이 기념 이벤트로 회원들과 만난다.

 

웹젠은 오늘(3월 14일)부터 4월 4일 점검 전까지 ‘뮤 온라인’에서 ‘경험치 이벤트’와 풍성한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시그니처 럭키박스’ 등 ‘봄의 향연’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경험치 이벤트’가 열린다. 이벤트 기간에 몬스터 체력이 20% 감소하고 저녁 7시부터 자정까지 사냥 경험치가 30% 상승해 회원들의 더욱 빠른 캐릭터 육성을 돕는다. 이벤트에 사용하면 유용한 ‘빛의 축복’ 아이템도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시그니처 럭키박스’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뮤 온라인’의 ‘시그니처 럭키박스’는 구매 후 한달 내에 총 20번의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상승의 부적(14일)’, ‘빛의 축복(상급)’, ‘+1 티베톤 뮨’ 등 풍성한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3월 신규 프리미엄 뮨 ‘세루판’과 ‘블러드 엔젤의 혼 변환 징표’ 등이 추가된 ‘특별 정액/비약 패키지’를 이번 봄 맞이 이벤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웹젠은 ‘뮤 온라인’의 ‘2019 스피드 서버’ 종료 2주일을 앞두고 캐릭터 본 서버 이전을 시작한다.

 

스피드 서버에서 캐릭터를 육성하고 있는 ‘뮤 온라인’ 회원들은 4월 4일 정기점검 전까지 ‘프리미엄 서버 이전 쿠폰’을 ‘0원’에 구매해 캐릭터를 본 서버로 이동시킬 수 있다. 캐릭터 이전 시 달성 레벨에 따라 유용한 게임 아이템도 보상으로 준다.

 

특히, 최대 레벨인 700레벨까지 육성한 회원들은 ‘+11 3차 날개’와 ‘+15 방어구/무기’, ‘+11 블러드엔젤 방어구’ 등 더욱 풍성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2019 스피드 서버’ 운영은 오는 3월 28일 종료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