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로게임즈, 모바일 RPG 신작 ‘2079 게이트식스’ BI 공개

2019년 03월 08일 15시 05분 16초

모바일게임 기업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2019년 처음 선보이는 타이틀의 서비스명을 ‘2079 게이트식스’로 확정하고, 금일(8일) BI를 공개했다.

 

‘2079 게이트식스’는 ‘원더5마스터즈’의 개발사 젤리오아시스(대표 김창훈)의 최신작으로 가상현실과 일상의 경계가 허물어진 가까운 미래를 배경으로 한 모바일 수집 RPG다.

 

지난해 말 안드로이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5일간의 CBT를 통해 한 차례 게임성과 안정성 검증하였으며, 테스트 당시 매력적인 가상현실 세계관과 탄탄한 시나리오, 링크/스트라이커 등의 전략 전투 요소와 개성이 살아있는 캐릭터 측면에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서비스사인 플레로게임즈는 게임의 큰 매력인 세계관을 보다 직관적으로 보여줄 수 있도록 타이틀을 ‘2079 게이트식스’로 변경했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함께 공개한 BI 또한 서체나 디자인 측면에서 미래, 가상현실, 인공지능 등 게임을 관통하는 키워드를 함축적으로 표현하여, BI 자체만으로도 게임의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됐다.

 

플레로게임즈 김상민 이사는 “론칭 이후 업데이트 콘텐츠를 포함한 개발은 대부분 완료되었고 현재 출시 전 막바지 담금질에 집중하고 있다”라며, “예상하시는 것 보다 빠른 시일 안에 게임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