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연테크,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 L7SRX·L7SRV 출시

2019년 02월 25일 14시 55분 25초

㈜주연테크(대표 김희라)는 최신 엔비디아 지포스 RTX 그래픽카드를 탑재한 리오나인 게이밍 노트북 L7SRX와 L7SRV 2종을 동시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리오나인 게이밍 노트북 RTX시리즈는 성능과 전력 효율이 개선된 인텔의 커피레이크 CPU i8-8750H를 기본 장착했으며 엔비디아 튜링 아키텍처 기반의 지포스 RTX2060와 RTX2070 Max-Q의 그래픽카드를 각각 탑재해 가볍게 게임을 즐기는 유저는 물론 고성능의 게이밍 퍼포먼스를 원하는 유저까지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다양한 라인업을 갖췄다.

 

또한 15.6형의 풀HD(1920 x 1080) LG IPS디스플레이를 적용해 주사율 144Hz와 선명하고 풍부한 색감, 넓은 시야각을 제공해 가시성을 높였으며 게이밍 노트북의 고질적인 발열 문제를 해소하고자 Gaming Mode/Office모드로 최적화된 성능을 유지하고 옵티머스 쿨링 시스템을 탑재해 발열을 잡아 장시간 사용하여도 성능 저하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번 리오나인 게이밍 노트북 RTX시리즈는 무게 2.1kg과 19.9mm~23mm의 두께로 슬림함을 자랑하며 저소음 갈축 키보드 기본 탑재와 함께 저장장치에 HDD가 추가 장착 가능하다. 또한, 노트북 케이스에는 기존의 리오나인 심볼 이미지 대신 고객들의 취향에 맞춰 꾸밀 수 있도록 튜닝 스티커를 제공할 예정이다. 

 

주연테크 문성현 부사장은 "주연테크는 매년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게이밍 노트북 시장에 대응하고 고객들에게 완벽한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투자를 하고 있으며 올 한 해도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특히 합리적인 가격 정책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최상의 게이밍 환경을 부담없이 접근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리오나인 게이밍 노트북 RTX시리즈는 RTX2060을 탑재한 L7SRX모델이 179만원, RTX2070 Max-Q를 탑재한 L7SRV는 199만원에 구매가 가능하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주연테크 공식 쇼핑몰 주연삽과 오픈마켓에서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노트북 쿨러와 타거스 백팩을 증정하고 포토상품평 이벤트를 통해 2만원 상당 CU상품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