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사전 예약 시작

2019년 02월 19일 14시 38분 12초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 훈, 조 계현)는 19일(화),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기대작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의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시작했다.

 

올 1분기 중 정식 출시될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개성 넘치는 미소녀들과 길드를 만들고 함께 모험을 떠나는 게임이다. ‘섀도우버스’, ‘그랑블루 판타지’ 등 사이게임즈의 대표작을 통해 한국 게이머들에게도 잘 알려진 기무라 유이토 PD를 중심으로 초호화 제작진이 대거 투입돼 출시 전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의 특징은 50명 이상의 매력적인 캐릭터와 박진감 넘치는 전투, 방대한 즐길 거리 등으로, 그 중에서도 특히 고품질 애니메이션 연출을 자랑한다.

 

‘진격의 거인’을 제작한 WIT STUDIO(위트 스튜디오), '광란가족일기', ‘앙상블 스타즈’의 시나리오 작가 아키라, ‘사쿠라대전’, ‘원피스’의 메인 테마곡을 작곡한 다나카 코헤이, 유명 성우 M∙A∙O와 이토 미쿠, 타치바나 리카 등 각 분야의 이름난 전문가들이 협업해 완성한 수준 높은 스토리, 영상과 음악, 목소리는 깊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 사전 예약 이벤트는 게임 정식 출시 전 까지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과 구글 플레이 앱마켓에서 진행된다.

 

카카오게임즈는 카카오게임에서 예약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의 다양한 모습이 담긴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즉시 선물하고, 게임 출시 후에는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쥬얼’(게임 재화)을 700개씩 제공한다. 그리고 구글 플레이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쥬얼’ 300개를 제공한다. 또한 카카오게임 및 구글 플레이 전체 예약자 수에 따라서도 풍성한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