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라에몽 진구의 목장 이야기, 한국어판 2019년 발매 결정

2019년 02월 14일 14시 00분 58초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Nintendo Switch™용 ‘도라에몽 진구의 목장 이야기’(한국어판)를 2019년 국내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국민적 인기 캐릭터 ‘도라에몽’이 20년 이상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게임 시리즈 ‘목장 이야기’에 등장해 남녀노소를 아우르는 따뜻한 감성의 농장 게임으로 찾아온다.

 

거대한 자연이 인상적인 게임으로 오리지널 세계 ‘시젠타운’을 무대로 ‘도라에몽’에 등장하는 ‘진구’를 비롯한 다양한 캐릭터들이 맹활약을 펼치며, 농장과 마을을 함께 발전시킨다. ‘인연’을 주제로한 게임 속 오리지널 스토리를 통해 감동적인 체험과 캐릭터들의 따뜻한 교류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도라에몽’의 팬들이 기대하는 ‘비밀도구’도 등장한다.

 

본 작품의 개발에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와 마블러스(제작), 브라우니즈(개발)가 팀을 이루어 참여했다. 작물을 키우고, 말이나 소와 같은 동물을 보살피는 등 ‘목장 이야기’ 시리즈의 재미 요소뿐만 아니라 방대한 맵 안에서 탐색과 모험, 곤충 채집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준비 되어있다.

 

Nintendo Switch™용 ‘도라에몽 진국의 목장 이야기’의 한국어판 발매 소식과 더불어 게임 영상이 공개되었다.

 

 

※본 영상은 일본어판을 기준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게임 본편은 한국어로 제공됩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