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테일, ‘여신의 탄생 Part3. 초인의 서’ 업데이트 실시

2019년 01월 16일 15시 24분 41초

액토즈소프트(052790, 대표 구오하이빈)는 자체 개발한 액션 RPG ‘라테일’에서 ‘여신의 탄생 Part3. 초인의 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6일 전했다.

 

우선 ‘라테일’ 7대 초인 중 검신 ‘지스카드’, 눈보라 여제 ‘이오’, 용왕 ‘아드키나’ 총 3명의 초인을 선보이고, 초인들의 힘이 담긴 고서를 발견하는 스토리를 공개했다.

 

더불어, 초인의 힘을 전투에 활용할 수 있는 신규 시스템 ‘초인의 서’를 도입했다. 초월 레벨1 이상을 달성한 캐릭터는 총 30개로 구성된 초인 스킬 오픈 퀘스트를 완료해 초인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이용자들이 게임에 보다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레벨 별 성장 지역 안내,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 파밍 안내 등 가이드 북을 개선했다. 또, 낮은 레벨 구간 퀘스트 및 레벨 디자인 개편 등 유저 편의성 향상을 위한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액토즈소프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늘(16일)부터 내달 13일까지 ‘화합의 바람’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의상 및 헤어, 타이틀 아이템 디자인 공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직접 디자인한 아이템을 팬아트 게시판에 업로드해 공모전에 참가할 수 있다. 게시물 추천 수와 조회 수 등을 바탕으로 선정된 당선작은 게임 아이템으로 제작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라테일’ 굿즈와 펫을 보상으로 지급하는 공략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길드 작물 수확 미션을 완수한 길드를 추첨, 길드 엠블럼을 제작해 증정하고, ‘길드 코인’ 300개를 지급한다.

 

이 밖에도, 미니 게임 형식의 ‘라덱’ 이벤트와 몬스터 도감 성공 확률 증가, 애완동물 잠재력 옵션 확률 증가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