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스칼렛, 스팀판 발매 확정

2018년 12월 05일 15시 14분 48초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아이디어 팩토리(대표 사토 요시테루)와 협력하여 미스터리 어드벤처 게임 “7’스칼렛”을 Steam®(이하 ‘스팀’) 플랫폼으로 이식 개발할 것이라 밝혔다. 

 

“7’스칼렛”은 ‘하나마키 이치코’라는 소녀가 실종된 오빠를 찾기 위해 외딴 지역에 위치한 오쿠네 마을을 방문하면서 벌어지는 사건을 다룬 어드벤처 게임이다. 여성을 타겟으로 한 게임이지만, 연애만을 주목적으로 하지 않고 서스펜스, 로맨스, 미스터리 등의 다양한 요소를 조화롭게 도입하여 마지막까지 흥미를 잃지 않고 플레이할 수 있다. 스팀으로 이식 개발하면서 고화질 디스플레이에도 대응하게 되어 더욱 미려해진 비주얼이 몰입을 고조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하나마키 이치코’는 ‘후린칸’이라는 호텔이 투숙하면서 다양한 인물들과 만나게 된다. 주인공을 따라온 소꿉친구 ‘카구츠치 히노’, 호텔의 주인 ‘무라쿠모 유즈키’, 호텔 카페의 요리사 ‘아마리 이소라’, 호텔 종업원 ‘히라사카 유키’, 고양이를 좋아하며 항상 솜옷을 입고 다니는 “쿠시나다 토아”, 각자가 자신만의 이유를 가지고 오쿠네 마을에 머물고 있다. 그리고 이들은 점차 마을의 이면에 숨겨진 불가사의한 사건에 다가서게 된다.

 

게임의 캐릭터 디자인은 여성 유저들에게 큰 지지를 받고 있는 쿠라하나 치나츠 씨가 담당했다. 또한, ‘시마자키 노부나가’, 카키하라 테츠야’, 모리쿠보 쇼타로’, 사와시로 치하루’, ‘미키 신이치로’, ‘코바야시 사나에’, ‘사이토 치와’, ‘키시오 다이스케’, 타카하시 히로키’, ‘야스모토 히로키’, ‘미도리카와 히카루’ 등 인기 베테랑 성우들이 연기한 풀보이스를 그대로 수록하여 원작의 감동을 그대로 느낄 수 있게 됐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