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모바일, 대규모 업데이트 ‘각성’ 공개

2018년 11월 22일 14시 31분 20초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카페를 통해 ‘각성’ 콘텐츠 업데이트 계획을 밝혔다.

 

12월 5일 진행되는 ‘각성’ 업데이트는 검은사막 모바일 9종의 전체 클래스에 적용된다. ‘각성’은 각 클래스별 잠재된 힘을 끌어내어 새로운 기술을 습득하고 성장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콘텐츠다.

 


 

이와 함께 원작과는 다른 검은사막 모바일만의 ‘각성 클래스’ 명칭이 공개됐다. 먼저 검과 방패를 사용하는 근접형 클래스 워리어는 ‘버서커’로, 활과 화살을 이용한 기술을 쓰는 원거리형 클래스 레인저는 ‘윈드워커’로 정해졌다.

 

거대한 양손 도끼로 적을 공격하는 자이언트는 ‘디스트로이어’로 자연 원소 마법을 쓰는 위치는 ‘아크메이지’로, 신성 기술을 바탕으로 활약하는 근거리 클래스 발키리는 ‘랜서’로 각성된다.

 

이와 더불어 동양의 무예를 구사하는 무사는 ‘무극’으로, 어둠의 마법을 구사하는 하이브리드형 클래스 소서러는 ‘리퍼’로 변화 가능하다.  

 

길고 아름다운 검인 태도로 묵직한 공격을 구사하는 다크나이트는 ‘다크니스’, 흑랑의 주인이며 날렵한 움직임의 소유자 금수랑은 ‘천랑’으로 명칭이 바뀐다.

 

펄어비스 조용민 총괄 PD는 “새로운 무기로 각성하더라도 기존 무기를 계속 사용할 수 있는 형태도 추후 업데이트될 예정이다”라며 “이용자분들의 선택 폭을 넓힐 수 있는 방향으로 기획 중이다. 더 자세한 내용도 곧 공개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현재 83만 명의 회원이 가입돼 있는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카페 1주년을 맞이했다. 이를 기념해 공식카페에서는 첫돌맞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는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10만 원권, 검은사막 모바일 굿즈 등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