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박태준 작가와 함께 '외모지상주의’ 야외 홍보 행사 성황리 개최

2018년 11월 17일 16시 00분 32초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17일(토),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18’에서 모바일 횡스크롤 액션 RPG '외모지상주의’의 야외 홍보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올 4분기 출시될 ‘외모지상주의’는 네이버웹툰(대표 김준구)에서 연재 중인 최고 인기 웹툰 ‘외모지상주의’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와이디온라인(대표 변종섭)이 개발 중인 신작으로, 원작의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감상하며 매력적인 캐릭터와 함께 액션을 즐길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부산 벡스코 광장에 마련된 카카오게임즈 야외 부스에서 약 한 시간에 걸쳐 진행됐다. 특히 웹툰의 원작자 ‘박태준 작가’가 현장을 직접 방문해 사인회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며, 모바일 게임으로 새롭게 탄생한 '외모지상주의' 알리기에 적극 나서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한편 ‘외모지상주의’의 출시에 앞서 사전 예약 이벤트가 진행 중으로, 현재 100만 명 이상이 참여하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에서 사전 예약하는 이용자들에게 카카오톡 이모티콘 ‘번너클 뽀시래기 인싸 패키지’와 고급 게임 아이템 등을 선물하며, 구글 플레이에서 이벤트 참여 시 ‘다이아(게임 재화)’ 1,000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모바일 게임 신작 ‘외모지상주의’와 사전 예약 이벤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사이트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