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닌텐도, 피트니스 복싱 및 뉴슈마U 디럭스 발매 결정

2018년 10월 24일 15시 29분 51초

한국닌텐도㈜는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인 「Fitness Boxing(피트니스 복싱)」 의 발매 결정과 『뉴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U 디럭스』에 대해 발표했다.

 

◈ 집에서도 상쾌하게 운동!

 

본 작품은 전 세계에서 시리즈 누계 80만개 판매를 돌파하여 크게 히트를 쳤던 Wii™용 소프트웨어 「셰이프 복싱」 시리즈의 Nintendo Switch용 소프트웨어로, 복싱을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트레이닝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본격 운동 소프트웨어다.

 

Joy-Con™을 양손에 잡고 개성적인 6명의 트레이너와 함께 몸을 움직이며 리듬 게임 감각으로 상쾌하게 운동을 즐길 수 있다. 「다이어트」, 「체력 강화」, 「건강 유지」 등 플레이어의 목적에 맞게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고 운동 부위나 시간, 게임 난이도 등도 조정할 수 있기 때문에 성취감을 느끼며 지속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그 뿐만이 아니라 최대 2명이 함께 TV 모드와 테이블 모드로 즐길 수 있다. 교대로 콤보를 이어가는 「듀엣 모드」나 격렬한 대결을 펼치는 「VS 모드」를 통해 더욱더 재미있고 효과적으로 운동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또한 20곡의 인기 팝송이 수록되어 있으며, 트레이너의 모습과 의상을 변경할 수 있는 등 다양한 요소가 재미를 더한다.

 

집에서 상쾌하게 즐길 수 있는 복싱 운동 게임 「Fitness Boxing(피트니스 복싱)」은 2018년 12월 20일(목), 한국어로 발매될 예정이다.

 



◈전부 164 코스!? 디럭스한 『뉴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U 디럭스』!

 

친숙한 이미지의 횡스크롤 마리오를 즐길 수 있는 「뉴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Nintendo Switch 버전으로 발매되며 몇 가지의 새로운 요소들이 추가되었다.

 

Nintendo Switch 버전 『뉴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U 디럭스』에서는 마리오와 루이지, 키노피오뿐만 아니라, 새롭게 「톳텐」과 「키노피코」가 조작할 수 있는 캐릭터로 선택 가능하다.

 

「톳텐」은 적 캐릭터와 부딪혀도 대미지를 입지 않으며, 「키노피코」는 새로운 아이템인 「슈퍼크라운」을 획득하면「키노피치」로 변신해 떨어져도 자동으로 스테이지로 복귀할 수 있는 등, 플레이할 때 도움이 되는 특별한 능력이 있어 액션 게임이 익숙하지 않은 분들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또한, Nintendo Switch여야 즐길 수 있는 나눔 플레이에도 대응하고 있어, 언제 어디서든 최대 4명이 함께 플레이할 수 있다. 

 

게다가 루이지가 주인공인 『뉴 슈퍼 루이지 U』도 수록되어 있으며, 게임 내 코스도 소프트웨어 2개 분량의 총 164 코스로 이루어져 디럭스한 볼륨으로 등장한다.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 『뉴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U 디럭스』는 2019년 1월 11일에 희망소비자가격 64,800원에 발매될 예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