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루스M, 신규 콘텐츠 ‘파괴자의 습격’ 오픈

2018년 09월 20일 13시 46분 07초

㈜위메이드이카루스(대표 장현국)가 개발하고 ㈜위메이드서비스(대표 송모헌)에서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이 20일(목) ‘파괴자의 습격’ 업데이트를 했다.

 

‘파괴자의 습격’은 ‘타슬란의 은신처’, ‘비스무트의 해적단 기지’, ‘파를라크 얼음성채 내부’ 총 3개의 던전으로 구성됐으며, 최고 레벨에 도달한 이용자들이 하루에 한 번 입장이 가능하다.

 

특히, ‘파괴자의 징표’, ‘전설 장신구 상자’, ‘장신구 제작 재료’ 등 일반 던전보다 더 좋은 아이템을 얻을 수 있고, 일정 확률로 등장하는 주신 펠로우 '이클리아' 사냥에 성공 시 '주신의 징표', '주신 등급 장비', '주신 펠로우 조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펠로우 ‘메카 카라샤’와 ‘큐티 포요’를 새롭게 선보였으며, 전통 의상, 무기, 망토, 벨트 등 신규 외형 장비 39종, 클래스 및 세력 별 장비 아이템 총 266개 등이 추가됐다.

 

<이카루스M>은 추석을 맞아 10월 11일(목)까지 필드 몬스터 사냥을 통해 모은 ‘달 조각’을 다른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한가위 달 조각 수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10월 3일(수)까지 세븐일레븐에서 Google Play 기프트 카드를 구매하면, <이카루스M>의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세븐일레븐에서 구매한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 금액에 따라 ‘레드 엘룬’, ‘정예 회복 물약’, ‘펠로우 승급석’, ‘각성의 돌’ 등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을 차등 지급하며, 각 계정당 권종별 1회씩 사용 및 응모 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