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볼 파이터즈, 한국어판 9월 14일 선주문

2018년 09월 12일 15시 03분 23초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오는 9월 27일에 발매되는 드래곤볼 대전 격투 게임 ‘드래곤볼 파이터즈’(한국어판)의 Nintendo Switch™용의 선주문이 9월 14일부터 시작된다고 발표하였다.

 

‘드래곤볼 파이터즈’는 Arc System Works에서 언리얼 엔진으로 개발한 대전 격투 게임이다.플레이어는 본 작품만의 독자적인 ‘2.5D’ 초 하이엔드 연출로 펼쳐지는 무대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캐릭터를 선택해서 3on3 배틀을 즐길 수 있다. 애니메이션 ‘드래곤볼’ 시리즈에 등장하는 캐릭터로 본격적인 격투가 펼쳐진다. 

 

공중 콤보와 파괴적인 스테이지, 60 프레임으로 즐기는 드래곤볼 애니메이션의 유명 씬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Nintendo Switch™용 ‘드래곤볼 파이터즈’에서는 플레이어가 보다 본 작품을 즐길 수 있도록 1개 이상의 파이터 및 스타일을 훈련하여 습득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Nintendo Switch™ ‘드래곤볼 파이터즈’의 호화로운 초회 동봉 특전이 공개되었다. 

 


 

- 드래곤볼 격투 게임 중 1개인 ‘드래곤볼 Z 초무투전’을 플레이 가능한 다운로드 번호

- 손오공(SSGSS)&베지터(SSGSS)를 플레이 할 수 있는 플레이어블 캐릭터

- 오라를 내뿜는 로비 캐릭터를 조기 해제 가능한 다운로드 번호

 

호화로운 구성의 초회 동봉 특전을 포함한 Nintendo Switch™용 ‘드래곤볼 파이터즈’의 선주문은 9월 14일부터 시작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