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검:팔황의 수호자, OST '그 날' 공개

2018년 08월 31일 14시 21분 28초

국내 1위 웹소설 및 웹툰 콘텐츠 기업 디앤씨미디어의 게임 자회사 디앤씨오브스톰(대표 이용승) 은 무협 MMORPG <어검:팔황의 수호자> 게임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Original Sound Track, 이하 OST) '그 날'을 공개한다.

 

해당 OST에는 최근 대중음악계에서 주목받는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혼을 다스리는 단 하나의 검'을 슬로건으로 내세운 무협 MMORPG <어검:팔황의 수호자>의 스토리를 구슬프고도 아름다운 멜로디와 가사로 그려냈다. 여기에 여성 보컬 그룹 '더 러쉬'의 리더 ‘제이미’가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더하며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다.

 

‘그 날’에 참여한 김재훈은 소니/ATV의 프로듀서로 대중음악 작곡가이자 광고•드라마•영화 음악계에서 주목받는 아티스트다. 동시에 실력파 디제이 ‘사이온즈(Sionz)’로 디제이씬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올해 앨범 ‘Red Pill’을 발표해 큰 사랑을 받았다. 보컬 ‘제이미’는 영화 '과속스캔들' OST '선물'의 실제 보컬로, 어려운 고음을 자연스럽게 불러 일명 '돌고래 창법'으로 인기를 끈 이후 아이돌 보컬 트레이너와 레코딩 디렉터, 영화•드라마 OST 등 다방면으로 활동하는 싱어송라이터다. 최근에는 에이핑크의 ‘기적같은 이야기’와 서인영의 ‘눈을 감아도’를 성공적으로 발표하며 작곡가로서도 주가를 올리고 있는 그가 게임 OST에 특별 참여한 것이 알려지면서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무협 MMORPG <어검:팔황의 수호자>는 무협지를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방대한 무협 세계관과 탄탄한 스토리, 그 안에 존재하는 정파와 사파 세력 간의 전쟁을 유니티 3D 엔진을 활용하여 화려 하고도 섬세한 그래픽으로 완성도 높게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디앤씨오브스톰 관계자는 "게임의 메인 오브제인 '검'을 주제로 OST '그 날'의 가사가 구성돼 유저의 게임 몰입도를 높이고자 했다"며 "게임은 눈과 귀로 즐기는 복합 예술품, 게이머들의 심금을 울리는 높은 완성도의 OST를 즐겨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무협 MMORPG <어검:팔황의 수호자> OST 풀버전은 공식 카페와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에 공개되며, 해당 게임의 사전예약은 내달로 예정됐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