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il May Cry 5, 2019년 3월 8일 발매 예정

2018년 08월 22일 16시 18분 23초

게임피아는 CAPCOM ASIA와 협력하여, 스타일리시 액션게임 “Devil May Cry 5” PS4/XBOX ONE 버전을 한국에 2019년 3월 8일에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해당 타이틀은 또한 한국어를 지원하며, 예약구매 일정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Devil May Cry 5”는 스타일리시 액션게임의 정점으로서 전설적인 인기를 누려온 “데빌 메이 크라이” 시리즈의 가장 최신작에 해당한다. 캡콤의 독자적인 RE엔진으로 개발된 본 작품은 마치 사진과도 같은 뛰어난 캐릭터 디자인과 조명 및 환경 효과를 동원하여 데빌 메이 크라이 시리즈를 한층 더 높은 그래픽의 경지로 끌어올렸다. 

 

지옥의 군단이 이 세계를 물들인지 수년 후, 플레이어는 복수에 대한 갈망으로 뭉친 고독한 세 명의 악마 사냥꾼이 되어 악마들을 사냥하고 악마들로 물들은 도시를 종횡무진 누비게 된다. 세 명의 플레이어블 캐릭터는 각각 독특한 전투스타일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 플레이스타일을 잘 활용하면서 강력한 보스들과 흥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그리고 스파다의 아들로, 형제의 타락과 살해된 어머니에 대한 복수를 하려는 단테 일가의 이야기 또한 계속 이어질 예정이다.

 

또한 이번 “Devil May Cry 5”의 발매를 맞아 한국 유저들을 위하여 “Devil May Cry 5”의 개발진인 디렉터 이츠노 히데아키, 시니어 프로듀서 오카베 미치테루, 프로듀서 맷 워커가 직접 출연하여 이번 작품의 한국어화를 발표하는 영상이 공개되었다.

 

 

 

“Devil May Cry 5”의 심의등급은 청소년이용불가이며, 정식 발매는 2019년 3월 8일 예정이다. 예약구매 일정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