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2 for kakao, 정식 출시

2018년 06월 28일 13시 16분 51초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28일(목), 액션스퀘어(대표 박상우)에서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대작 ‘블레이드2 for kakao’를 정식 출시했다.

 

'블레이드2'는 모바일 게임 시장에 액션 RPG 열풍을 일으키며 한 시대를 풍미했던 '블레이드 for kakao'의 후속작으로서 출시 전부터 큰 기대를 모아왔다. 출시에 앞서 지난달 15일(화)부터 6월 25일(월)까지 진행된 사전 예약에는 200만 명 이상이 참여하며 높은 관심을 증명했다.

 

‘블레이드2’는 액션 RPG의 대명사로 불려온 전작의 강점을 대폭 업그레이드한 점이 특징이다. 진일보한 그래픽과 환상적인 시네마틱 연출로 몰입감과 긴장감을 극대화했음은 물론, 캐릭터를 교체하며 싸우는 ‘태그 및 연계 스킬’, 빈사 상태의 몬스터를 일격에 쓰러뜨리는 ‘처형 액션’, 공격을 되받아 치는 ‘반격’ 등을 수준 높게 구현함으로써 액션의 재미를 한층 부각시켰다.

 

‘검투사(Gladiator)’, ‘암살자(Assassin)’, ‘마법사(Wizard)’, ‘격투가(Fighter)’ 등 총 4종의 매력적인 캐릭터도 액션성을 끌어올렸다. 캐릭터 별로 전혀 다른 전투 스타일을 갖고 있는 덕에, 이용자들은 4종을 번갈아 사용하면서 지루할 틈 없이 액션의 진수를 만끽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전작의 100년 뒤 세상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따라가며 즐기는 ‘모험’, 반격만으로 거대한 적을 상대하는 ‘반격 던전’, 실시간 대결을 펼치는 ‘1대1 대전’, 각 4명씩의 이용자가 레드 팀과 블루 팀으로 참여해 특정 지역을 놓고 전투를 펼치는 ‘점령전’, 4명의 이용자가 힘을 합쳐 막강한 몬스터에 도전하는 ‘레이드’ 등 방대한 즐길 거리도 제공된다.

 

카카오게임즈는 ‘블레이드2’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 29일(일)까지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7일간 매일 주어지는 미션을 달성하면 다채로운 보상을 지급하고, 특히 모든 미션을 완수할 경우 ‘옵션 변경’, ‘3배 모험권 구매’ 등에 필요한 희귀 재화 ‘다크 크리스탈’ 300개를 제공한다.

 

또 출석 이벤트로 ‘보석’(재화)과 ‘승급석’ 등을 선물하고, ‘모험’에서 특정 스테이지를 통과하면 ‘장비 뽑기권’ 등을 제공하며, 정해진 레벨을 달성할 경우 ‘장비 강화서’ 등의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뿐만 아니라 7/24(화)까지 게임 내 튜토리얼을 완료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특별 제작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선물하고, 전작 ‘블레이드’ 이용자들에게 보석 1,000개를 제공하는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