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코, 롯데리아/엔제리너스 커피 등 오프라인 결제 적용

2018년 06월 18일 13시 42분 02초

간편결제 전문기업 NHN페이코(대표 정연훈)가 롯데 그룹의 글로벌 외식 기업 ‘롯데GRS’와 <페이코(PAYCO)> 오프라인 결제를 위한 가맹 제휴를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제휴에 따라 이용자는 ‘롯데리아(LOTTERIA)’와 ‘엔제리너스 커피(Angel-in-us Coffee)’,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전국 2,000여 매장에서도 <페이코>로 결제를 할 수 있게 됐다. 결제는 <페이코> 앱에서 하단 ‘오프라인 결제’를 활성화해 노출되는 바코드를 점원에게 보여주면 된다. 

 

NHN페이코는 이를 기념해 해당 매장에서 참여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18일부터 30일까지 6천원 이상 <페이코> 결제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1천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는 각 브랜드 별로 1회씩 참여가 가능해 총 3,000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페이코> 결제는 ‘페이코포인트’를 충전해 결제 시 ‘최대 4% 즉시 할인 혜택’과 결제 건당 ‘20포인트씩 포인트 적립 혜택’을 상시 제공하고 있어, 이벤트 할인과 이중으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NHN페이코 측은 “이번 적용으로 ▲<페이코>는 외식 가맹 라인업을 강화함으로써 오프라인 결제 범용성을 높이고, ▲ ‘롯데GRS’는 모바일 채널 주문 수단을 추가함으로써 결제 편의성을 제고하게 될 것”이라며, “또한 양사 모두 젊은 소비층이 선호하는 브랜드라는 점에서, 신규 고객 유치는 물론 장기적으로 마케팅 시너지 또한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