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스코인, 한빛소프트 브릴라이트 ICO 참가

2018년 03월 08일 13시 17분 13초

국내 대표 블록체인 핀테크 기업 미탭스플러스(대표 김승연)는 자사의 암호화폐 ‘플러스코인(PlusCoin, PLC)’으로 한빛소프트의 글로벌 게임 자산 거래 플랫폼 브릴라이트(Bryllite, BRC) ICO에 참가하게 됐다고 8일 밝혔다.

 

한빛소프트 ‘브릴라이트’는 글로벌 게임 자산 통합 생태계 구축을 목표로 지난 6일 티저사이트를 오픈했으며, 안정성과 효용성을 입증한 블록체인 플랫폼과 만나 새로운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

 

‘플러스코인(PlusCoin)은 미탭스플러스가 지난해 국내 최초로 개발한 이더리움 플랫폼 기반의 암호화폐로, 기존과 달리 실물 경제와 밀접하게 연결되는 안정적인 구조가 차별화 요소로 꼽힌다.

 

또한 브릴라이트 ICO 참가로 인해 향후 ‘플러스코인’으로 현실 세계의 다양한 상업적 한계 및 기존 서버-클라이언트 구조가 내재하는 기술적 한계를 돌파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제휴를 시작으로 향후 출시 예정인 미탭스플러스의 ‘디그스타’도 브릴라이트 플랫폼과 연동해 출시할 예정이어서 양사간 협업이 활발해질 전망이다.

 

이미 한빛소포트 브릴라이트를 통해 캐주얼 게임 ‘오디션’의 캐릭터를 구매할 수 있는 만큼 ‘디그스타’도 빠른 시일 내 연동이 이뤄질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디그스타’는 다양한 행성과 은하계를 여행하며 마이별에서 채굴한 광물을 정제해 이더리움을 모으고, 다양한 콘텐츠에 암호화폐를 사용할 수 있는 블록체인 기반 모바일 앱 게임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