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볼 파이터즈, 12월 22일 예약 판매 시작

2017년 12월 20일 19시 39분 58초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본격 드래곤볼 격투 액션 게임 PS4, PC용 ‘드래곤볼 파이터즈’(한국어판)의 예약판매를 2017년 12월 22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또한, 예약 판매일 발표와 함께 게임의 최신정보와 초회 동봉 특전에 대한 정보도 공개했다.

 

‘드래곤볼 파이터즈’는 애니메이션 ‘드래곤볼’ 시리즈에 등장하는 캐릭터로 본격적인 격투를 즐길 수 있는 대전 격투 게임이며, 플레이어는 자신이 선호하는 캐릭터를 골라 3 대 3 팀 배틀을 즐길 수 있다. 본 작품은 입체적인 3D 모델과 2D 애니메이션 표현을 융합 시킨 “2.5D 배틀”이 특징적이며, 2D나 3D 만으로는 표현할 수 없던 독자적인 초 하이엔드 연출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작품의 스토리 모드는 ‘초전사 편’, ‘적전사 편’ 인조인간 편’의 3부 구성으로 되어 있다. 게임 세계에서 손오공 등 초 전사들의 클론 집단이 갑자기 나타나, 세계가 위기에 빠지게 된다. 설상가상으로 초전사들이 차례차례로 의식 불명이 되는 사건이 발생하게 되며, 의지 할 수 있는 사람이 거의 없는 상황 속에 놓이게 된다. 플레이어의 역할은 각 스토리의 주요 인물인 캐릭터의 ‘마음 속’에 들어가 정신을 링크 시켜 사건의 진상을 해명하는 것이다. 특히 본 작품의 스토리에서는 토리야마 아키라 작가의 감수를 받은 신규 캐릭터 ‘인조 인간 21호’가 열쇠를 쥐고 있음이 밝혀졌다.

 

스토리 모드에서는 칸이 마련된 주사위 게임 같은 맵을 진행하게 되며, 한정된 턴 안에서 골을 향해 가는 형식이다. 칸에서는 동료를 늘리거나 적과 싸우거나 레벨을 올리거나 ‘스킬’을 모을 수 있기 때문에 목적지까지의 루트 선정도 중요하게 작용한다. 

 

대전 모드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 대응한다. 온라인에서는 인터넷을 경유하여 다른 플레이어와 대전할 수 있으며, 랭크 제도도 마련된다.

 

한편, 국내에서는 오공의 호화 피규어와 스틸 북, 3종류의 아트 보드 등이 포함 된 콜렉터즈 에디션과 일반판이 발매 될 예정이다. PC의 패키지 제품과 디지털 버전, Xbox One용 디지털 버전은 2018년 1월 26일, PS4 패키지 제품의 경우 2018년 2월 1일 발매 되며, 예약 판매는 모두 오는 12월 22일부터 시작된다.

 


‘드래곤볼 파이터즈’ 콜렉터즈 에디션

 

또한, 제품 발매와 더불어 초회 동봉 특전 및 예약 판매 특전의 상세 내용이 공개 되었다.

 

■ ‘드래곤볼 파이터즈’ 초회 동봉 특전

- 플레이어블 캐릭터 「손오공(SSGSS)」&「베지터(SSGSS)」 선행 개방권

- 「손오공(SSGSS)」&「베지터(SSGSS)」의 기를 두른 로비 캐릭터

- 온라인 로비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걸즈Z 스탬프 세트

 

※특전의 내용・사양은 예고 없이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블 캐릭터 「손오공(SSGSS)」&「베지터(SSGSS)」은 본 특전을 이용하지 않는 경우에도, 게임 내에서 특정 조건을 충족하는 것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PS4, PC 패키지 전용 예약 판매 특전

- SSGSS 오공 3인치 피규어

- 다이나믹한 오공의 비주얼이 인쇄 된 프로모션 카드

 


피규어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