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렙GL] 레이저 마우스 후기

2009-11-16 09:19:21  /  조회수 : 2828


우선...마우스 체험기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용물은 마우스패드와 마우스 박스, 그리고 안내 문서가 들어 있더군요.

마우스 포장 박스가 다소 부실해서 배송시 외부 충격에 의해 불량의 원인이 될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개인적으로 슬림하면서도 고급스럽게 느껴지는 마우스패드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응? 패드가 뒤집어졌다 ;;)

 

 

설치 후 마우스 상단 DPI 라는 로고가 새겨진 곳에 은은하게 블루 빛의 LED가 들어옵니다.

기존에 삼성 저가형 벌크 마우스를 사용했었는데..(만족스러운 그립감과 무난한 성능..)

그립감으로 인해 다른 마우스로 옮겨타기를 꺼려 했었는데, 이번 마우스는 전에 사용하던 마우스에 크게 이질감이 나지는 않더군요.

다만, 좌우측 마우스 클릭 터치감이 조금 가벼워서 그 힘을 조절하다 보니 손의 피로도가 금방 오더군요.

아마 이건 전 마우스와의 적응도 때문에 그런것도 같은데 익숙해지면 문제 없어 보일 듯 합니다.

 

게이밍 마우스 답게 별도의 프로그램을 통한 개인에 맞게 디테일한 셋팅이 가능하기 한데, 기본 디폴트 값으로 사용을 하여도 별 문제가 없어 보입니다.

(디폴트 값 역시 일반 마우스에 비해 반응속도가 빠른 편 입니다.)

 

 

다른 하드웨어 업체 이벤트에서 당첨된 스피커와 함께 설치 후 샷!

우연찮게 외관이 블루 LED로 통일된 디스플레이가 되어서 은은한게 마음에 드네여~ (외관 디자인을 좋아하고 또한 중요시 여기기 때문에요.^^)

 

게이밍 마우스이니까 게임을 실행 시킨 후 테스트 해보았습니다.

확실히 다른 건 몰라도 시점 변화나 마우스 포인터 이동 속도 및 반응 속도가 전에 사용하던 마우스에 비해 빠르다는 걸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에 반해 게임이 아닌 그래픽 작업 등을 할때는 조금은 예민한 반응 때문에 작업에 다소 애를 먹었습니다.

 

사용 용도에 따라서 옵션 값을 변화를 줘서 사용을 해 볼까 했는데,사용에 따른 셋팅 옵션 변화보다는...새로운 마우스에 빨리 적응 하는 편이 나을 듯 하네요.

 

몇 일 사용 후 결과는 충분히 만족합니다.

너무 튀지 않는 기능과 그리고 눈이 정신 없을 정도로 복잡한 셋팅옵션을 가진게 아닌 필요한 조절값과 가벼운 셋팅 프로그램도 괜찮은 듯 하구요.

누구나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는 마우스 같습니다.


백랑 / 6,417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끊어지지 않는 꾸준한 스팸같은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