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달수와 화룡도라... 'ㅅ'

2017-10-17 10:25:14  /  조회수 : 1175


 

이번에 열혈강호 for kakao 모델이 오달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 보니까 넘나 잘어울리는 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사 한마디 없어도 웃긴건 기분 탓일까요....ㅋㅋㅋㅋㅋ

 


 

게다가 요걸로 이벤트도 하고 있더라구요!

키야 밖에 자주 싸돌아다니는 저에게는 완전 특화된 이벤또...!!

달수찡이 등장하는 씨에프를 오프라인 노출 장소에서 발견하면

촬영을 한 뒤 인증을 하면 된다구 해요 ㅎ.ㅎ

 


 

이벤트도 그렇고 사전예약도 진행하고 있으니 한번 참여해보세여!

저는 이미 참여하구 카카오 보상인 이모티콘도 받았답니당~ v'-'v

링크 남겨두고 갈게요! ㅎㅎ


Toys / 4,090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2차 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