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일 맞이 대축제! 국왕의 수렵제 이벤트 시작

2018-01-10 23:39:31  /  조회수 : 559


리니지M 론칭 200일을 맞이하여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특히 '국왕'이란 표현이 들어가선지, 여느때보다 더 풍성한 행사가 계획되었습니다. 갤럭시노트8을 증정하는 축전 이벤트부터,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기회까지 여느것 하나 그냥 넘어가기 어렵습니다.

 

 

 

 

정말 많은 이벤트가 진행중이지만, 개인적으로는 '국왕의 수렵제'가 가장 눈에 들어왔습니다. 55레벨 이상 캐릭터가 하루 2시간 사냥할 수 있는 이 곳에서 유용한 아이템을 증정하는, 각종 상자가 드롭되기 때문입니다. 포악한 토끼부터 호랑이까지 5종류의 기본 몬스터와 3시간에 한 번 등장하는 필드 보스 몬스터인 비장한 사자를 잡다보면 '국왕의 금빛, 은빛, 황동 상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헤당 상자를 오픈하면 소정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금빛 상자에서는 꽝없는 이벤트라 부를 수 있을 만큼 고가의 마법서가 가득합니다. 이뮨 투 함이 대표적입니다. 각각의 상자에서 드롭되는 아이템을 정리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이번 국왕의 수렵제는 오는 1월 24일 정기점검전까지 진행됩니다. 아직 55레벨을 달성하지 못하신 분들이라면 최대한 시간을 투자하여 이번 이벤트를 놓치셔서는 안되겠습니다. 그만큼 매력적인 기회가 너무 많기 때문입니다. 복귀나 신규 유저에게는 올해 첫 기회가 아닐까 싶습니다.


게임홀릭 / 540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2차 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