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인이 쌓였을 때 가볼만한 사냥터

2018-02-12 21:28:22  /  조회수 : 1900


 

 

리니지M의 인기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특히 다채로운 이벤트를 토대로 많은 신규 유저분들이 계속해서 아덴대륙을 찾고 계신데요. 육성에 있어서 자유도가 높은 게임이다보니 사냥터 선정에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더불어 며칠전이었죠. KT의 도움아닌 도움으로 장시간 점검에 대한 보상으로 5천개의 아인하사드의 축복이 충전되었습니다. 문제가 있다면 55레벨 미만의 캐릭터를 보유하고 있거나, 7검의 4셋 정도를 확보하지 못했다면 마땅히 사냥 효율이 나오지 않는다는 점이죠.

 

그래서 간략히 팁을 드려볼까합니다. 정확한 기준이라고 하기에는 애매한데요. 6검에 4셋 정도를 착용한다면 더욱 효율이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그 이하라 하더라도 물약을 사러가는 번거로움만 있을 뿐 큰 문제가 되진 않습니다.

 

가장 먼저 할 일은 물약을 70%선까지 두둑히 채우고 난 뒤, 글루디오 던전을 찾는 일인데요. 이 곳은 수 많은 언데드 몬스터가 쉼없이 리젠되기 때문에 큼직한 보상은 없더라도 아데나의 효율이 참 괜찮은 사냥터입니다.

 

아데나가 중요한 이유는 여러 장비들을 빠르게 업그레이드 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캐릭터 장비에 따라 다르겠지만, 1층이라 하더라도 한 시간에 5-10만 아데나를 모을 수 있는 만큼 120만 아데나를 모아 10회씩 각인 주문서 상자를 구입하시면 되겠습니다.

 

간간히 얻게되는 각인 장비 상자를 이용해서 몇몇 고급템과 희귀템을 장착해 나간다면 더욱 좋겠네요. 최초 강화시에는 안전수치까지를 목표로 하시고, 6검의 4셋 또는 7검의 5셋까지 확보하신 후 상위 사냥터로 이동하시면 되겠습니다. 장비가 좋아진다면 굳이 1층을 고집하실 필요는 없으며, 6층부터는 젤과 데이 역시 드롭되기 때문에 괜찮은 사냥효율을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다크엘프나 기사 등 어떤 클래스던 간에 드롭되는 비각인 주문서를 모아 다이아를 확보하신다면, 저렴한 값에 7또는 8강화된 일반 무기나 수정 갑옷처럼 가성비 높은 장비를 추가하실 수 있으니 추가로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게임홀릭 / 720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2차 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