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마 업데이트된 모드 리얼 진짜 꿀잼...

2018-05-23 16:15:14  /  조회수 : 934





 

 

 

 

프마 일반 모드도 재밌었는데 스피디 모드로 하니깐 더많이 하는 것같다

손에 진짜로 땀차는 게임...?

그와중에 프렌즈캐릭 모으는 것도 진짜 꿀잼..ㄹㅇ

암튼 스피드 모드 뭔가 스킬이 많아 진거같고 판이 좀 큰거 같아여 5번이나 원하는 지역 선택하라는데 

첨에 렉걸린건가 싶었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원래 룰이 그런거,,,운 아니고 실력으로 하는 모드 실력이 다하는 거면 난 무조건 이기징..ㅎㅎ


xxqnaqnaxx / 750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
발효홍삼헛개 / 4,370 [05.23-04:48]

첨엔 솔직히 캐릭빨인줄 알았는데 게임 재밌음 ㅇㅇ



...
Toys / 4,870 [05.23-04:54]

이거 피버 주사위 던질 때 ㄹㅇ 우주의 기운을 모아야함


[1]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