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군의 팬이라면? 추석엔 이것 먼저...

2018-09-22 22:16:24  /  조회수 : 669


 

 

길고 긴 추석연휴, 버스안 즐길거리를 찾는다면 모바일게임을 빼놓을 수 없다. 주요 타이틀은 앞다투어 추석 맞이 이벤트를 시작했고, 신작 타이틀 역시 연휴 초입에 오픈을 마쳤다.

 

그리고, 심형탁씨가 홍보했던 타이틀 '천군 : 무한쟁탈전'의 팬이였다면, 서비스 종료의 아쉬움을 달랠 소식이 있다. 바로, '삼국지 무한대전'이다. 예상밖의 서비스 종료가 이루어진 뒤로 전반적인 개선을 거쳐 리브랜딩한 것이 바로 이작품이기 때문이다.

 


 

 

지난 20일, 깜짝 론칭에 돌입한 이후 현재 입소문을 타고 상승세에 돌입했다. 팁을 적기에는 플레이 타임이 적다보니 할 말이 없지만, 턴제RPG와 뛰어난 연출의 만남은 눈길을 끌기에 충분하더라.

 

특히, 한 차례 검증된 작품성을 지닌만큼, 이번 도전도 큰 성공을 거둘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대충 어림잡아 300여 종 이상의 영웅 조합이 가능하다. 공격, 방어, 회복, 지원, 마법형 등 생각해볼 전략도 많더라. 특수 장비를 모으는 것도 버스안 시간을 투자하기에 좋았다. 

 


 

참고로, '삼국지무한대전'에서는 공성전이 새롭게 추가되며, 공성과 수성에는 100여명의 영웅이 참여하는 대규모 전투가 가능하다고 하니 꼭 참조하시길. 그리고, 추석 연휴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여러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으니 함께 살펴보시면 되겠다.


게임홀릭 / 1,330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