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M 첫 메이저 업데이트, 사전등록 소식

2020-01-13 19:27:27  /  조회수 : 250



 

이번에 리니지2M에서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설명회가 열렸었습니다. 업데이트 날짜는 오는 1월 22일로 정해졌는데요. 저도 이번 업데이트 소식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리니지2M의 첫번째 메이저 업데이트는 '상아탑의 현자들'이라는 이름으로 정해졌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오렌 영지와 상아탑이 오픈된다고 합니다. 기란 영지가 60레벨까지의 필드였고, 그 뒤에 61~80레벨 유저들의 지역은 이 오렌 영지 지역으로 정해진 것 같네요. 오렌 영지는 초원과 습지, 설벽 등의 환경에 따라 다른 방식의 성장을 경험 할 수 있는 곳이며 상아탑은 신탁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었던 마력이 깃든 잉크와 신규 무기를 제작하는 데 필요한 재료를 얻을 수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22일 업데이트에 맞춰서 사전등록 이벤트도 지난 9일 시작되었습니다. 사전등록 보상으로는 오렌의 비밀상자, 계승자의 장비상자, 계승자의 코인 등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업데이트에 맞춰서 반지 수집가 컬렉션도 추가된다고 합니다. 저는 이벤트 중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이 이 얼리버드 쿠폰으로 보입니다. 업데이트날인 22일날 리니지2M에 접속하면 받을 수 있는 쿠폰인데요. 최대 영웅변신 획득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영웅변신 얻지 못하셨던 분들은 이번 업데이트날에 쿠폰 획득해서 도전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리니지2M 업데이트 사전등록 페이지


물티슈우 / 1,150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