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초 모바일 MMORPG 아이모, 10주년 기념 신서버 오픈!!

2020-08-03 15:12:52  /  조회수 : 770



 

최근 게임쪽에서도 레트로, 도트 열풍이 불고 있는데요. 그 중에 많은 분들이 추억의 게임으로 기억하고 있을 아이모가 이번에 스마트폰 오픈 10주년을 기념해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아이모가 세계 최초로 나온 모바일 MMORPG라 그런지 10주년이 더 의미있게 다가오네요. 그래서인지 스마트폰으로 서비스중인 게임임에도 추억의 게임으로 느껴집니다. 워낙 꾸준하게 운영된 게임이라 그런 것 같기도 하구요.

 


 

오랜만에 오픈되는 신서버라 그런지 벌써 신서버에서 새로 시작하는 유저분들도 많아보입니다.​ 이번에 오픈되는 신서버는 글로벌 서버인 딜린, 한국 서버인 아이요, 루나인 총 3개의 서버입니다. 글로벌 서버도 새로 오픈되는 걸 보면 장수게임 답게 꾸준히 즐기는 유저층이 있는 것 같습니다. 또한 10주년 기념으로 신서버 오픈 외에 여러가지 이벤트들이 함께 진행되고 있습니다.

 


 

8월 27일까지 마을에 있는 NPC를 찾아가면 위처럼 6강 무기, 10주년 기념 가방, 계속자라 펫 등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 참가자 외에도 모든 유저들이 받을 수 있는 보상이니 놓치지 말고 받으시길 바랍니다. 신규 서버는 NPC 냐르에게서, 전 서버는 NPC 나탈리에게서 받을 수 있으니 이점만 유의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모바일도 3D 게임들이 유행하는 때에 오랜만에 이런 아기자기한 게임을 보니 더 추억 돋고 재밌네요. 오토플레이 위주로 하다가 이번에 직접 pvp, 파티플레이도 해보고 하니 왜 장수했는지 알 것 같아요. 특유의 그래픽, 손맛에 운영진들도 방치하지 않고 꾸준히 신규 코스튬, 펫 등을 업데이트 해주고 있네요. 보통 이런 레트로 게임들은 서버가 살아만 있는 수준인 것들이 대부분이던데 글로벌 서버까지 새로 오픈될 정도면 대단한 듯 합니다. 

 

 

 

 

 

아이모 공식카페


아이모 런칭영상 보러가기

 

 

 


 


물티슈우 / 2,140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0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0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