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7977

캐치히어로즈2 마블 영웅 get 했다!

  마블 영화 보고나서 호기심에 한 번 해보았죠.회사 쉬는 시간에 짬짬이로 해서 처음 잡은게 호크아이네요. ㅋㅋㅋ머리를 보니 어밴져스 1...

COOL HOT IMAGE
불릿레퀴엠
19.05.28
706

7976

에오스 레드 소식

 님드라 에오스 레드가 곧 뜬다는게 실화?다른 커뮤에서도 에오스 글이 많길래 가져와봤슴둥사전예약은 6월 4일부터 진행한다고 하고여 지금...

COOL IMAGE
ppeps
19.05.28
359

7974

블랙엔젤 사전예약 소식이여

 블랙엔젤이 사전예약을시작했다.사전예약을 하면 한정판 아이템도 준다는데 바아로 소식 가져왔슴둥   설마 단순...

COOL IMAGE
ppeps
19.05.28
336

7973

와 카발 나온거 실화?

  와 카발이 모바일로 나온거 첨알았네여?살짝 해봤는데옛날 감성 살아있으면서도전체적으로 부드럽게 업글된것도 괜찮고부분부분 추억돋는 ...

COOL IMAGE
ppeps
19.05.28
315

7972

되게 특이한 시뮬게임 찾아따

 영화 시뮬게임인데 특이하다 생각만 했는데CBT하고 나니깐 와 이거 갓띵작인가 싶었음요  영화 만들고 영업에 캐스팅도 다 직접하...

COOL IMAGE
xxqnaqnaxx
19.05.27
391

7971

리니지m 클래스 케어로 전직업이 버프?

  리니지M이 이번 업데이트로 모든 클래스의 능력치가 더 좋아졌는데요 군주 : 액스칼리버 스킬이 명예코인 25 소비 → 명예코인 5 ...

COOL IMAGE
이테차
19.05.27
342

7970

대항해의 길 재미있네요.

  항해rpg게임이라고 하길래...궁금해서 시작한 게임인데생각 보다 너무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있는 작품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그래픽도 제...

IMAGE
김맹
19.05.27
282

7969

라스트오리진 사전예약 보상 좋b

  페로 준다니깐 ㄱㄱ 하세용http://bit.ly/2W9Zt3w  

IMAGE
xxqnaqnaxx
19.05.27
241

7968

출시 기념 스페셜: 신규 다크 인챈트 연구!

폐하, 잠시 시간 되시는지요?장비 향상을 도와드릴 엄청나게 강력한 신규 다크 인챈트 연구가 도착했습니다.저와 함께 연구를 진행하고 다크 NPC 도시 공격력...

IMAGE
푸풉
19.05.27
232

7967

액션 혁명의 귀환 '카발 모바일' 정식 출시

 이스트게임즈가 모바일 MMORPG '카발 모바일'을 국내 구글 플레이를 통해 정식 출시 했습니다. 카발 모바일은 온라인게임 '카발 온라인'의 ...

COOL IMAGE
년째공부
19.05.24
393

7966

전자오락수호대 하는 사람 잇슴?

  부서레이드 업댓 무슨일임..보스전 없어지고 나오는 거라는뎅하나도 안아쉽고 기분 좋음 헤헿진짜 무슨겜이 이렇게 중독쩌는지 도리도리...

COOL IMAGE
xxqnaqnaxx
19.05.24
385

7965

요즘 아르카 유행이라던데'ㅅ'

  혹시 이미 하고 계신 분들이 있나 궁금해서 여쭤봐요ㅎㅎㅎㅎ얼마 전에 출시해서 인기 좋은 게임이라고 하는데...저도 며칠 전에 막 시작...

COOL
김맹
19.05.24
356

7964

리니지m 신규 마법서 카운터 디텍션은 어디서?

   이번에 신규 마법서가 등장했죠 바로 카운터 디텍션인데요 ㅎ강력한 몬스터들이 등장하는 흑기사 전투기지에서 드랍된다고 합니...

COOL HOT IMAGE
이얼싼쓰
19.05.23
1,116

7963

아이온 데바 전설시대 업데이트 !! 1

아이온이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하여다양한 컨텐츠를 업데이트 했습니다. 특히 신규,복귀,기존 유저에게 모든 혜택이 돌아가도록 전설변...

COOL HOT IMAGE
두번
19.05.23
1,448

7962

대항해의길 생각보다 멍멍꿀잼

 와...게임샷에도 이거 하시는 분들 있나요?대항해의길이라고 얼마 전에 업뎃 한 게임이라네요ㅋㅋㅋㅋㅋㅋㅋ저도 며칠 전에 시작해서 아직 초보 유...

COOL HOT IMAGE
김맹
19.05.23
530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