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자기한 게임성

던전 돌파 액션RPG, '라피스 리 어비스'

니혼이치 소프트웨어의 액션 RPG 신작 라피스 리 어비스는 PS4, 닌텐도 스위치 플랫폼으로 즐길 수 있는 아기자기한 게임으로 이타노 히로카즈가 감독 및 캐릭터 디자인을 담당했다.

영업익 적자 줄줄이

‘썸에이지-액션스퀘어-데브’… 흥행작 없는 모바일 전문 게...

선데이토즈는 지난해 매출 861억 원, 영업이익 87억 원, 당기순이익 100억 원을 기록했고, 각각 전년대비 매출은 19% 상승,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31%, 30% 감소했다. 선데이토즈는 실적 향상을 위해 올해 국...

어, 프로?

한글로 즐기는 낚시 시뮬, '프로 피싱 시뮬레이터'

Sanuk Games의 프로 피싱 시뮬레이터는 낚시 초보와 고수가 모두 즐길 수 있는 현실적인 스포츠 낚시 시뮬레이션을 표방하며 세계 곳곳의 경치 좋은 낚시 명소를 직접 탐험하며 테크닉과 장비의 조합을 활...

넥슨, 인기게임 16종 밸런타인데이 이색 이벤트 진행 ON

㈜넥슨(대표 이정헌)은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자사 인기게임에서 다양한 이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조건희 / 2019-02-13

로스트사가, 따끈따끈한 ‘만두’ 코스튬 업데이트 ON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가 오늘(13일) 신규 코스튬 ‘만두’를 공개했다.

조건희 / 2019-02-13

플레이엑스포, 우수게임 공동관 참가접수 시작 ON

5.9~5.12. 킨텍스에서 개최 예정인 상반기 최대 규모 융복합 게임쇼, '2019 플레이엑스포(PlayX4)‘가 우수게임 공동관 참가기업 모집을 시작했다.

조건희 / 2019-02-13

락스타 게임즈, 레드 데드 온라인에 신규 콘텐츠와 기능 추가 ON

락스타 게임즈는 오는 26일 ‘레드 데드 온라인 베타(RED DEAD ONLINE BETA)’에 적용될 새로운 기능들을 금일 공개했다.

조건희 / 2019-02-13

아이온, ‘서버 몬스터’ 등 이벤트 2종 진행 ON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이 오늘(13일)부터 ‘서버 몬스터’ 이벤트와 ‘토이룽의 장난감 공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조건희 / 2019-02-13

로스트아크, 신규 길드 콘텐츠 ‘실마엘 전장’ 오픈 ON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블록버스터 핵앤슬래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가 13일(수) 신규 길드 콘텐츠 ‘실마엘 전장’을 오픈했다.

조건희 / 2019-02-13

검은사막, ‘모험 일지’ 신규 스토리 추가 ON

㈜펄어비스(대표 정경인)에서 개발하고,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 훈, 조 계현)가 서비스하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은사막’은 지난 31일 선보인 ‘모험 일지’ ...

조건희 / 2019-02-13

한콘진, 게임문화 가족캠프 2019년에도 이어간다 ON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도종환)와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김영준, 이하 한콘진)은 2018년 12월부터 지난 1월까지 수도권, 중부권, 호남권, 영남권 지역에서 초‧중학생과 학부모 82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

조건희 / 2019-02-13

[컨콜] 위메이드, 미르 IP 신작 대거 출시 등 사업 강화 ON

한국채택국제회계기준(K-IFRS)적용 연결 재무제표 기준 2018년 연간 매출액은 전년 대비 약 16% 증가한 약 1,271억원, 영업손실 약 362억원, 당기순손실 약 485억원으로 집계됐다. 4분기 실적은 매출액 약 324억...

이동수 / 2019-02-13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 2016년 매출 1271억… 전년비 16%↑ ON

한국채택국제회계기준(K-IFRS)적용 연결 재무제표 기준 2018년 연간 매출액은 전년 대비 약 16% 증가한 약 1,271억원, 영업손실 약 362억원, 당기순손실 약 485억원으로 집계됐다.

이동수 / 2019-02-13

네오위즈, 2018년 영업익 226억… 전년비 107%↑ ON

2018년 연간 매출액은 2,155억 원, 영업이익 226억 원, 당기순이익은 356억 원이다. 이는 전년 대비 매출액 24%, 영업이익 107% 증가한 수치이며, 당기순이익은 흑자전환했다.

이동수 / 2019-02-13

넥슨, 2018년 연매출 전년대비 8% 증가 ON

글로벌 게임업체 넥슨(NEXON Co., Ltd. 대표이사 Owen Mahoney 오웬 마호니) (3659. 도쿄증권거래소 1부)은 12일 자사의 2018년 4분기 및 연간 연결 실적을 발표했다.

조건희 / 2019-02-12

엔씨소프트, 2018년 영업이익 6,149억 원 기록 ON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2018년 연간 실적 결산(이하 연결기준) 결과 매출 1조 7,151억 원, 영업이익 6,149억 원, 당기순이익 4,215억 원을 기록했다.

조건희 / 2019-02-12

슬러거, 12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ON

㈜네오위즈(대표 문지수)가 서비스하고 ㈜와이즈캣(대표 남민우)이 개발한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가 서비스 12주년을 맞아 오는 3월 25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조건희 / 2019-02-12

꿀템카페, 배틀그라운드 스토어 운영 및 이벤트 실시 ON

게임브릿지(대표 이상렬)는 12일(화), 게임과 IT의 서브 컬처 문화 공간 ‘꿀템카페 컬처 라운지(이하 꿀템카페)’에서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굿즈스토어 운영을 시작하고, 매주...

조건희 / 2019-02-12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