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문화재지킴이 후원 약정식

라이엇게임즈, 한국 문화유산 보호 위해 8억 추가 기부

이는 2012년부터 라이엇게임즈가 7년째 지속해오고 있는 ‘한국 문화유산 보호 및 지원’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라이엇게임즈는 이번 후원약정식을 통해 총 8억 원 규모의 금액을 추가 기부해 현재까지의 총 ...

게임샷 선정, 11월 3주 애플-구글 Top10

모바일 인기 순위… '검사 모바일- 라그M' 신규 업데이트 공개

게임샷이 선정한 11월 3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신규 업데이트를 공개한 '검은사막 모바일'과 '라그나로크M'이 주목됐다.

전작 대비 변화폭이 적어

더욱 방대한 볼륨을 자랑하지만… 배틀필드 V

지난 2002년 첫선을 보인 후 16년이 흐른 지금까지 다양한 플랫폼을 넘나들며 전 세계 수많은 게이머를 매료시킨 EA의 ‘배틀필드’ 시리즈는 최대 64인이 참여하는 드넓은 전장과 지상과 공중, 해상을 아우르는 ...

한콘진, 나주 고령층 대상 게임리터러시 교육 진행 ON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김영준, 이하 한콘진)은 지난 8일 전남 나주 노인복지관에서 고령층 70여 명을 대상으로 ‘2018 대상별 게임리터러시* 교육’을 진행했다.

조건희 / 2018-11-09

언리얼 데브 그랜트, 국내 3개 작품 선정 PC

에픽게임즈의 후원금을 받는 국내 작품이 선정됐다. 이번에는 3개 개발사가 동시 수상이다.

조건희 / 2018-11-09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경공, 지역 등 신규 정보 공개 MO

넷마블은 자사의 하반기 최고 기대작인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개발사 체리벅스)' 브랜드 사이트에 경공, 용맥, 지역 등 신규 게임 정보를 업데이트 했다고 9일 밝혔다....

조건희 / 2018-11-09

컴투스, 가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 실시 MO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풍성한 가을을 맞아 자사의 인기 모바일 게임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조건희 / 2018-11-09

서울 다이너스티, 오버워치 리그 2019 시즌 새 비전 발표 ESPORTS

오버워치 리그 팀 서울 다이너스티의 이호철(Hocury) 팀장이 오버워치 리그 2019 시즌 우승을 향한 비전을 발표했다. 비시즌 동안 영향력 있는 선수 및 코치진 영입도 마쳤다.

조건희 / 2018-11-09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베이프(BAPE) 콜라보 진행 MO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유명 스트리트 브랜드 ‘베이프(BAPE)’와 콜라보레이션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게임 아이템을 9일 출시한다. 8일부터 순차적으로 공식 유튜브 채널 및 페이스북 영상을 통해 공개...

조건희 / 2018-11-09

[컨콜] 엔씨, PC-콘솔 신작 순차적 발표 계획 ON

엔씨소프트는 3분기 실적 결산(연결기준) 결과 매출 4,038억 원, 영업이익 1,390억 원, 당기순이익 944억 원을 기록했다. 전분기 대비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7%, 13% 감소했고, 당기순이익은 33% 줄었다. 전년 ...

이동수 / 2018-11-09

[컨콜] NHN엔터, 웹보드와 기존 게임으로 4분기 공략 MO

NHN엔터테인먼트의 2018년 3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54.2% 증가한 3,389억 원, 영업이익은 294.6% 오른 218억 원, 당기순이익은 1,902.3% 상승한 261억 원을 기록했다.

이동수 / 2018-11-09

[컨콜] 네오위즈, 포트나이트 PC방 서비스 성과 목표는 현재 ... ON

네오위즈의 3분기 매출은 492억 원, 영업이익 30억 원으로 각각 전년 동기 대비 11% 증가, 1% 감소했다. 당기순이익은 14억 원을 기록, 전년 동기 대비 흑자전환했다.

이동수 / 2018-11-09

엔씨 2018년 3분기 영업익 1390억… 전년비 58%↓ ON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2018년 3분기 실적 결산(연결기준) 결과 매출 4,038억 원, 영업이익 1,390억 원, 당기순이익 944억 원을 기록했다.

이동수 / 2018-11-09

네오위즈, 2018년도 3분기 영업이익 30억… 전년비 0.6%↓ MO

매출액 492억 원, 영업이익 30억 원으로 각각 전년 동기 대비 11% 증가, 1% 감소했다. 당기순이익은 14억 원을 기록, 전년 동기 대비 흑자전환 했다. 이번 3분기부터 모바일 게임 아이템 매출 인식 기준이 변경됨...

이동수 / 2018-11-09

NHN엔터 2018년 3분기 영업익 218억… 전년비 294%↑ ON

NHN엔터테인먼트의 2018년 3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54.2% 증가한 3,389억원, 영업이익은 294.6% 오른 218억원, 당기순이익은 1,902.3% 상승한 261억원을 기록했다.

이동수 / 2018-11-09

[컨콜] 펄어비스, EVE IP 신작 콘솔-PC-모바일로 선보일 계획 MO

펄어비스는 2018년 3분기 매출 1,170억 원, 영업이익 603억 원, 당기순이익 517억 원을 기록했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각각 323.8%, 297.2%, 281.4% 증가한 수치다. '검은사막 온라인'의 대대적인 리마스터와 '...

이동수 / 2018-11-09

펄어비스, 3분기 영업익 603억… 전년비 297%↑ MO

펄어비스는 9일 실적발표를 통해 2018년 3분기 매출액 1,170억원, 영업이익 603억원, 당기순이익 517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각각 323.8%, 297.2%, 281.4% 증가한 수치다. ‘검은사막 온...

이동수 / 2018-11-09

[컨콜] 넷마블, 지스타 2018 공개작 외에 다 장르 게임 준비 중 MO

넷마블은 3분기 연결기준 매출 5,260억 원, 영업이익 673억 원, 당기순이익 551억 원을 기록했다. 전년 대비 매출은 9.6% 감소, 전 분기 대비 5.0% 증가했으며,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39.8% 감소, 전 분기 ...

이동수 / 2018-11-08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