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펀팩토리 문대경 대표

생존 필요한 게임 시장… 아이펀팩토리, 게임사 돕는 윈윈전...

아이펀팩토리는 게임 서버 개발에 어려움을 느끼는 개발사를 위해 복잡한 서버 구현 작업을 단순화해 손쉽게 고성능 게임 서버를 구현할 수 있게 하는 ‘아이펀엔진’을 만들었고, 이 엔진은 모바일, PC, 콘솔 등...

EA 챔피언스컵 윈터 2018

EA 챔피언스컵 윈터, 미네스키플래시 스프링에 이어 이번 시...

아울러 지난 16일과 17일 이틀간의 격전 끝에 결승은 싱가로프-말레이시아의 미네스키플래시와 베트남 이모탈스가 결승에 진출했다. 결과는 이모탈스가 1세트에 승리했지만 미네스키플래시가 3세트 연속으로 승리...

EA 챔피언스컵 윈터 2018

EACC 윈터 결승, 박지성 팀과 박문성 팀 이색 경기 펼쳐져

총상금 25만 달러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 현장에서는 세계 최고 클럽의 라커룸을 그대로 옮겨온 듯한 포토존과 이벤트 경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레전드 박지성이 결승전 당일 현장에 참여한 깜짝 이벤트 ...

검은강호, 사전예약 20만명 달성 MO

나이스플레이(9Splay, 대표 Ken Chou)는 무협 MMORPG '검은강호'의 사전예약 10일만에 참가자 20만명이 몰리며 흥행예감을 높이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조건희 / 2018-11-09

천존협객전M, 캐릭터 이미지 3종 공개 MO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룽투코리아(060240, 대표이사 양성휘)는 연내 자사에서 서비스할 예정인 무혼일체 MMORPG ‘천존협객전M’ (개발사, 중국 ‘클라우드 토드’)의 사전등록자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

조건희 / 2018-11-09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글로벌 쇼케이스 12월 8일 개최 ON

㈜넥슨(대표 이정헌)은 밸브 코퍼레이션(대표 게이브 뉴웰)의 ‘카운터스트라이크’ 시리즈를 기반으로 개발한 온라인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의 오프라인 행사 ‘2018 카스온라인 글로벌 쇼케이스...

조건희 / 2018-11-09

한콘진, 나주 고령층 대상 게임리터러시 교육 진행 ON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김영준, 이하 한콘진)은 지난 8일 전남 나주 노인복지관에서 고령층 70여 명을 대상으로 ‘2018 대상별 게임리터러시* 교육’을 진행했다.

조건희 / 2018-11-09

언리얼 데브 그랜트, 국내 3개 작품 선정 PC

에픽게임즈의 후원금을 받는 국내 작품이 선정됐다. 이번에는 3개 개발사가 동시 수상이다.

조건희 / 2018-11-09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경공, 지역 등 신규 정보 공개 MO

넷마블은 자사의 하반기 최고 기대작인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개발사 체리벅스)' 브랜드 사이트에 경공, 용맥, 지역 등 신규 게임 정보를 업데이트 했다고 9일 밝혔다....

조건희 / 2018-11-09

컴투스, 가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 실시 MO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풍성한 가을을 맞아 자사의 인기 모바일 게임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조건희 / 2018-11-09

서울 다이너스티, 오버워치 리그 2019 시즌 새 비전 발표 ESPORTS

오버워치 리그 팀 서울 다이너스티의 이호철(Hocury) 팀장이 오버워치 리그 2019 시즌 우승을 향한 비전을 발표했다. 비시즌 동안 영향력 있는 선수 및 코치진 영입도 마쳤다.

조건희 / 2018-11-09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베이프(BAPE) 콜라보 진행 MO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유명 스트리트 브랜드 ‘베이프(BAPE)’와 콜라보레이션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게임 아이템을 9일 출시한다. 8일부터 순차적으로 공식 유튜브 채널 및 페이스북 영상을 통해 공개...

조건희 / 2018-11-09

[컨콜] 엔씨, PC-콘솔 신작 순차적 발표 계획 ON

엔씨소프트는 3분기 실적 결산(연결기준) 결과 매출 4,038억 원, 영업이익 1,390억 원, 당기순이익 944억 원을 기록했다. 전분기 대비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7%, 13% 감소했고, 당기순이익은 33% 줄었다. 전년 ...

이동수 / 2018-11-09

[컨콜] NHN엔터, 웹보드와 기존 게임으로 4분기 공략 MO

NHN엔터테인먼트의 2018년 3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54.2% 증가한 3,389억 원, 영업이익은 294.6% 오른 218억 원, 당기순이익은 1,902.3% 상승한 261억 원을 기록했다.

이동수 / 2018-11-09

[컨콜] 네오위즈, 포트나이트 PC방 서비스 성과 목표는 현재 ... ON

네오위즈의 3분기 매출은 492억 원, 영업이익 30억 원으로 각각 전년 동기 대비 11% 증가, 1% 감소했다. 당기순이익은 14억 원을 기록, 전년 동기 대비 흑자전환했다.

이동수 / 2018-11-09

엔씨 2018년 3분기 영업익 1390억… 전년비 58%↓ ON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2018년 3분기 실적 결산(연결기준) 결과 매출 4,038억 원, 영업이익 1,390억 원, 당기순이익 944억 원을 기록했다.

이동수 / 2018-11-09

네오위즈, 2018년도 3분기 영업이익 30억… 전년비 0.6%↓ MO

매출액 492억 원, 영업이익 30억 원으로 각각 전년 동기 대비 11% 증가, 1% 감소했다. 당기순이익은 14억 원을 기록, 전년 동기 대비 흑자전환 했다. 이번 3분기부터 모바일 게임 아이템 매출 인식 기준이 변경됨...

이동수 / 2018-11-09

NHN엔터 2018년 3분기 영업익 218억… 전년비 294%↑ ON

NHN엔터테인먼트의 2018년 3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54.2% 증가한 3,389억원, 영업이익은 294.6% 오른 218억원, 당기순이익은 1,902.3% 상승한 261억원을 기록했다.

이동수 / 2018-11-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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