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라자 이루릴 팬아트의 상태가?

2016-02-18 19:17:29 | 조회수 : 6537


 

드래곤라자 모바일의 이루릴 일러스트 입니다, 요즘 한참 주가 올리고 있는데

 

팬아트 이벤트를 하고 있더군요 ㅋㅋ 장의력 넘치는 유저들이 너도 나도 이루릴을 그려재끼기 시작..

 

물론 다른 캐릭들도 나오고 있는데 유독 이루릴만..

 


 

이루릴 루주라 설

 

정신적으로 표현 된 이루릴


 

 

으..응? ㅋㅋ

 

역시 팬아트는 병맛으로 보는게 제맛 '-^

 


샷빨로한다 / 6,711

c. 모바일 / 온라인 게임 좋아해욧!!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7252

개비스콘 패러디 또 나왔네요 ㅋㅋㅋㅋㅋ 1

   개비스콘 - PC방 점유율 (Feat. 메이플스토리)  웃대 펌입니다 ㅋㅋㅋ&nbs...

COOL HOT
카르페
16.07.10
7055

7251

10판만 해도 문상 5만원권 으로 바꿀수있는 매력있는게임들 한번 해보세요 ㅎㅎ

도리짓고땡 게임 / 갑오잡기 게임 WWW.CIDERSCORE.COM <<  클릭!​  ...

COOL HOT
내가왈이야
16.07.08
3892

7250

이게임 꼭해보셈 대박임 빠져들엇다..

 도리짓고땡 게임 / 갑오잡기 게임게임 사이트 주소 WWW.CIDERSCORE.COM <<  클릭! 

COOL HOT
옴뫄2
16.07.07
4266

7249

원화 작가의 미모와 코스프레능력 10265

  원화 작가로 활동 중이신 '모모렌'님입니다.정말이지 눈부신 미모인데요이분의 직업은 원화 작가인데 자신...

COOL HOT
사가라
16.06.08
8203

7248

특이점이 온 치킨 10265

  백숙에서 후라이드, 양념치킨, 매운치킨, 치즈치킨까지 치킨은 많은 발전을 해왔다...&n...

COOL HOT
숨귀
16.05.27
5725

7243

겜덕의 불금은.. 10265

  불타는 금요일! 강의로 불태운다!    겜덕들이 불금에 클럽갔을 ...

COOL HOT
월창에서월갓으로
16.05.10
6163

7242

유아인 허세 ㅋㅋㅋㅋㅋ 10265

KON UCC인가 봅니다 ㅋㅋ KON 결투장 나오고 유저가 만들었나봐여 진짜 PVP 컨텐츠라는게 ㅋㅋ 호승심? 자존...

COOL HOT
카르페
16.05.02
7067

7241

김지원 근황.jpg 10265

​ 태양의후예 뜨고나서 화장품광고도 찍고진구랑 화보도 같이 찍었더군요? 둘이 진짜 어울리...

COOL HOT
딕플
16.04.21
7392

7240

엑셀런트 아이스크림 최근근황 1

  색깔 통일 

COOL HOT
파반
16.04.07
8716

7239

사채가 무서운 이유.jpg 10265

 

COOL HOT
파반
16.04.07
6037

7238

총선 NTR 甲.jpg 10265

 

COOL HOT
파반
16.04.07
5844

7234

진정한 게이머 102

 

COOL HOT
파반
16.04.05
6977

7233

홍보 모델 甲.jpg 10265

  46억을 잃으신분...ㅜㅜ

COOL HOT
파반
16.04.05
4879

7232

소니코리아 리즈시절.jpg 10265

           ...

COOL HOT
파반
16.04.05
5121

7231

요즘 여자친구들 필수 어플.jpg 10265

  ㄷㄷㄷㄷ 

COOL HOT
파반
16.04.05
4418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