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 신곡 클라스

2016-10-25 15:30:57 | 조회수 : 4037


 

ㅋㅋㅋ 진짜 최고의 딴따라 ㅋㅋㅋㅋ 요즘 한창 바쁠텐데

어떻게 이렇게 고퀄리티....노래가 나오는지 진짜 대단한듯

하루에 4시간밖에 안잔다고합니다 ~_~

자기관리가 엄청 철저하던데..ㅎㄷㄷㄷㄷ 프로듀싱하는사람들중에는

가장 대단한사람 ㅋㅋ

 

 

올해 나이가 45이라죠?!! ㅋㅋ그런데도 아직 녹슬지않는 댄스 ㅋㅋ  


빡빡이형 / 26,354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7376

치명적인 그들의 비교샷

  ㅋㅋㅋㅋ위에는 뮤오리진2 아래는 야나두정상훈 진짜 패러디의 신인가..;;ㅋㅋㅋ

COOL HOT
땅땅빵빵꽝꽝
18.07.04
2386

7375

뮤오리진2 보면 팅커벨생각밖에 안남 1

  뮤오리진2 요정날개 볼때마다 팅커벨들 날아다니는거같다;;ㅋㅋㅋ특히 저 4티어 날개가 완전 뺴박임 ...

COOL HOT
마쎄라
18.07.02
2170

7374

윤계상 너무좋다 1

  윤계상 요즘 범죄도시때문에 완전 상남자 이미지로 잡혀있던데그것때문에 윤계상의 이미지에 대해서 오해...

COOL HOT
마쎄라
18.06.28
1478

7373

10~20년동안 무명세월을 견딘 배우들

 1. 이일화부산 동주여상을 졸업하고 1992년 SNBS TV 2기 텔런트로 데뷔한 이일화,금잔화 한지붕 세가족 등의 드라마...

COOL HOT
지존갑옷
18.06.27
1803

7372

한 번쯤 당해본 옛날 게임 사기 유형들

1. 바꿔치기 ▲ 사기를 칠 수 있는 최적의 환경  디아블로2에서는 특정 아이템의 모양이 같다는 점...

COOL HOT
풍류비
18.06.22
2668

7371

데저트이글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

 그 댕댕이가 그 댕댕이라고는 안했잖아요...ㅠㅠㅠㅠㅠ라스트블레스 사전예약해놓고 공카 눈팅하다가 발견한건데 ㅋ...

COOL HOT
땅땅빵빵꽝꽝
18.06.21
2880

7370

관우가 어깨에 독화살을 맞았을때 2

 ㅋㅋㅋㅋㅋㅋㅋ삼국지 유머는 고전짤들인데도 재밌는 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요새 삼...

COOL HOT
루룰룰루
18.06.19
2685

7369

이런게 광고죠 진심..ㅋㅋ

 이번에 나온 뮤오리진2 정상훈 CF 인데이거 어디서 봤나 했더니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COOL HOT
풍류비
18.06.19
2333

7368

미러링에 ㅂㄷㅂㄷ 하고있는 '그들'

최근 구글플레이스토어에 여자가 왕이다 라는 게임이 나옴 게임명과 일러스트를 보고 '그들'이 여자들을 위한 게임이...

COOL HOT
핵펀치킬
18.06.18
1260

7367

패러디의 귀재 정상훈 레전드급 패러디 모음.AVI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짬뽕 광고 황정민 따라하기     BHC 갈비레오 범죄도시 패...

COOL HOT
감자달인
18.06.18
2238

7366

정상훈 치명타 터지는 짤

  기승전친따오 ㅋㅋㅋㅋㅋ첨에 snl에서 봤을때 개그맨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배우였던정상훈ㄷㄷ이렇게...

COOL HOT
땅땅빵빵꽝꽝
18.06.15
2201

7365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은 동생을 둔 '우리형'

 호날두의 배다른 동생들.jpg ​이번 챔피언스매니저라는 게임의 모델로 레알마드리드가 등장합니다...

COOL HOT
코모도도마뱀
18.06.12
2388

7364

특이점이 온 유민상의 히어로데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바일퀴즈쇼 페이큐 히어로특집때인데저거 참고로 특대사이즈 히어로쫄쫄이라고 함 ...

COOL HOT
스코티쉬폴드
18.06.11
1462

7363

다나와가 아재싸이트인 EU.jpg

 조조할인을 좋아한다.. 

COOL HOT
루룰룰루
18.06.05
2534

7362

요리방송 중 뜻밖의 민망한 순간 ㅋㅋㅋ

COOL HOT
엠이넴
18.05.31
1820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